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장우혁, 소개팅 이후 손성윤과 첫 데이트…"테니스복에 압도돼"

뉴스1 윤효정 기자
원문보기

7일 채널A '신랑수업' 방송



채널A 신랑수업

채널A 신랑수업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신랑수업' 장우혁이 손성윤에 대한 호감을 드러낸다.

오는 7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62회에서는 장우혁이 손성윤과의 소개팅 후 테니스장에서 첫 데이트를 하는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장우혁은 콧노래를 흥얼거리며 외출에 나선다. 그는 "오늘은 성윤 씨랑 첫 번째 데이트가 있다"며 앞서 소개팅에서 손성윤이 데이트 로망으로 꼽았던 '테니스 데이트'를 하기로 했음을 알린다. 이어 그는 짐을 한 보따리 싸 들고 테니스장으로 향하는데, 연신 보조개 미소를 짓는다. 장우혁의 절친인 심종민은 "저건 진짜 웃음이다, 우혁이 형이 저렇게 행복하게 웃는 건 거의 못 봤다, 입이 계속 귀에 걸려 있네~"라며 응원한다.

채널A 신랑수업

채널A 신랑수업


장우혁은 상큼한 테니스복을 입은 손성윤의 모습에 "원래 유니폼이 주는 힘이 있지 않나? (손성윤의 테니스 복장에) 바로 압도당했다, 잔디밭에 핀 한 떨기 튤립 같았다"라고 손성윤의 미모를 극찬한다. 달콤한 기류 속, 장우혁은 "('신랑수업' 방송을 본) 지인들이 성윤 씨에 대해 다들 '괜찮으신 분 같다'고 얘기하셨다, 성윤 씨는 주위서 어떤 반응을 보였냐?"고 슬쩍 묻는다. 손성윤은 "황보 언니에게 오빠 얘기를 하니까 막 웃으시더니 '우혁 오빠 엄청 건실하고 좋은 사람이야~'라고 하셨다, 그리고 다들 오빠가 귀여우신 것 같다고 했다"고 칭찬한다. 이에 장우혁은 "사실 제게 그런 면이 없지 않아 있다"고 너스레를 떨어 손성윤을 빵 터지게 만든다.

장우혁은 "제가 발목이 좀 안 좋아서 테이핑하려고 하는데, 혹시 성윤 씨도 테이핑하실 데가 있냐? 제가 해드리겠다"고 나선다. 손성윤은 팔꿈치를 가리켰다. 이에 장우혁은 곧장 손성윤의 손목을 잡은 뒤 팔꿈치를 테이핑하면서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한다.

장우혁과 손성윤의 첫 데이트는 7일 밤 9시 30분에 공개된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서진 부자 갈등
    박서진 부자 갈등
  2. 2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3. 3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4. 4제주항공 참사 추모
    제주항공 참사 추모
  5. 5아파트 화재 형제
    아파트 화재 형제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