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유니스, 미니 2집 'SWICY'로 음방 활동 성료...데뷔 첫 亞투어 앞둬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원문보기

(MHN 정에스더 기자) 그룹 유니스(UNIS)가 신보 음악방송 활동을 성료했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 무대를 끝으로 약 3주간 이어진 두 번째 미니앨범 'SWICY(스위시)'와 동명의 타이틀곡 'SWICY' 음악방송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SWICY'는 유니스만의 발랄함과 매콤달콤함이 공존하는 매력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여덟 멤버와 잘 어울리는 상큼한 멜로디와 재치있는 퍼포먼스는 SNS를 점령하며 호응을 이끌었다.

이들은 앨범 공개 후 14개국 아이튠즈 차트를 석권했고, 멜론 핫100 62위, 벅스 실시간 차트 3위 등 국내 음원 차트에도 이름을 올리며 자신들을 향해 집중된 글로벌 관심을 증명했다. 본격적으로 활동에 돌입한 후에는 '쇼! 챔피언'에서 데뷔 첫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커리어 하이를 경신했다.


유니스는 데뷔 첫 아시아 투어로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유니스는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새로운 시도도 많은 사랑을 받아 행복하게 활동할 수 있었다"며 "옆에서 늘 응원해 준 에버애프터(EverAfter, 공식 팬클럽명) 정말 고맙고 사랑한다. 자주 만날 수 있어 기뻤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니스의 미니 2집 'SWICY'에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SWICY'를 비롯해 ''뭐해?'라는 씨앗에서', '땡! (DDANG!)', 'Good Feeling(굿 필링)', '봄비'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5개 트랙이 수록됐다.

사진= MHN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