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라이즈, ‘믿듣’ 팬송 ‘모든 하루의 끝’ 추가...“멤버 모두가 좋아하는 곡”

매일경제 금빛나 MK스포츠 기자(shine917@mkculture.com)
원문보기
‘이모셔널 팝 아티스트’ 라이즈(RIIZ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디스코그래피에 믿고 듣는 팬송을 추가한다.

5월 19일 발매되는 라이즈 첫 정규 앨범 ‘ODYSSEY’(오디세이)는 라이즈의 정체성을 확고하게 정의하는 앨범이며, 멤버들이 느낀 여러 감정이 오롯이 반영된 10트랙의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으로 이들의 성장사에 몰입할 수 있도록 이끈다.

특히 앨범에 수록된 ‘모든 하루의 끝 (The End of the Day)’은 따뜻한 EP와 어쿠스틱 기타, 풍성한 오케스트라가 조화를 이루는 서정적인 발라드 곡으로, 바쁜 스케줄을 마치고 멤버들이 하루를 돌아봤을 때, 언제 어디서든 그 시작과 끝에 함께하며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한다.

‘이모셔널 팝 아티스트’ 라이즈(RIIZ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디스코그래피에 믿고 듣는 팬송을 추가한다.

‘이모셔널 팝 아티스트’ 라이즈(RIIZ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디스코그래피에 믿고 듣는 팬송을 추가한다.


이번 곡은 2024년 발표한 라이즈 첫 미니앨범 ‘RIIZING’(라이징)에 담긴 첫 팬송 ‘One Kiss’(원 키스)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팬송인 만큼, 라이즈 역시 곡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멤버들 다 같이 이 노래를 좋아해서 계속 부르고 다닐 정도”라고 밝혔다.

더불어 “라이즈의 하루가 담겨 있는 곡이라, 브리즈에게 저희 일기장을 보여주는 느낌이 든다. 라이즈 스타일의 발라드 곡이니 멤버들의 보컬 색깔에 집중해서 들어주시면 좋겠다”고 귀띔하기도 했다.

한편, 라이즈는 5월 14일 오후 8시 위버스 라이즈 커뮤니티를 통해 ‘RIIZE BRIIZE FIRST PREMIERE’(라이즈 <오디세이> 브리즈 퍼스트 프리미어)를 진행, 첫 정규 앨범의 10트랙을 모두 영상화해 약 40분의 러닝타임으로 제작한 블록버스터급 영상으로 가장 먼저 보여준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