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NCT 시온, 챔피언스필드서 시구도 '팝팝' 터졌다…애니 속의 주인공은 '시온핑'

스포츠조선 정빛
원문보기
사진 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SM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시온핑' NCT WISH(엔시티 위시) 멤버 시온이 첫 시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시온은 5월 4일 오후 2시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25 신한 SOL Bank KBO 리그'의 기아 타이거즈와 한화 이글스 경기에서 진행된 승리 기원 시구 이벤트에 시구자로 참석, 시원한 투구와 열정 가득한 응원을 쏟아내며 활약을 펼쳤다.

이날 시온은 마운드에 올라 힘차게 공을 던져 환호와 박수를 받았으며, "어렸을 때부터 응원해 온 기아 타이거즈 경기에서 시구를 하게 되어 무척 떨리면서도 설렜다. 저와 같은 갸린이(기아 어린이 팬) 분들을 비롯해 많은 관중과 한마음으로 응원할 수 있어 즐거웠고, 지난 시즌 두 차례나 시구가 취소되어 아쉬웠던 만큼 오늘을 잊지 못할 것 같다"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어린이날을 맞아 '미리 갸린이날 시리즈'에 참여한 시온은 기아 타이거즈와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컬래버레이션 유니폼을 착용하고 '시온핑'으로 완벽 변신, 청량한 비주얼과 밝고 생기 넘치는 에너지로 호응을 이끌어냈으며, 등장과 동시에 각종 SNS를 달구며 화제를 모았다.

사진 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SM엔터테인먼트



또한 시온은 5회 초와 말 이벤트 타임에 NCT WISH의 신곡 'poppop'(팝팝)이 울려 퍼지자 응원 단상에 올라 안무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고, 관람석에서도 경기 내내 열띤 응원을 이어가며 '찐팬'의 면모를 보여줬다.

시온이 속한 NCT WISH는 4월 14일 두 번째 미니앨범 'poppop'으로 컴백, 데뷔 후 첫 밀리언셀러 등극부터 국내 음반 차트 월간, 주간, 일간 1위 석권, 음악방송 3관왕, 한국 애플뮤직 Top 100 1위, 중국 QQ뮤직 K팝 주간 차트 2주 연속 1위, 일본 AWA 실시간 급상승 1위, 한국 및 일본 유튜브 인기 급상승 차트를 휩쓰는 등 모든 분야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2025년 원톱 대세'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사진 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SM엔터테인먼트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