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KIIRAS (키라스) 멤버 전원 베일 벗었다....'아역배우' 출신 도연+'국악 소녀' 막내 로아 프로필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신예 걸그룹 KIIRAS (키라스)가 여섯 멤버 이미지를 모두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KIIRAS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도연(DOYEON), 로아(ROAH)의 첫 프로필 이미지와 함께 앞서 공개됐던 링링(LINGLING)의 이미지까지 추가 오픈했다. 이로써 KIIRAS는 6명의 완전체에 대한 이미지를 공개하며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사진  제공 린브랜딩

사진  제공 린브랜딩


도연(만 15세)은 어린 시절부터 각종 유명 광고, 드라마 등에서 활약한 아역 배우 출신으로, 키라스의 '인간 비타민'으로 불리는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가득한 멤버다. 공개된 프로필 이미지에서도 러블리한 미소와 상큼한 분위기로 보는 이들까지 미소짓게 만들고 있다.

사진  제공 린브랜딩

사진  제공 린브랜딩


KIIRAS의 막내이자 메인보컬 로아(만 13세)는 초등학생 시절 가야금병창을 했던 '국악 소녀'로, 과거 여러 대회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으며 잠재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국악 외에도 광고, 영화, 드라마에 출연하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넘치는 끼와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성장 가능성을 증명해 왔다.

사진  제공 린브랜딩

사진  제공 린브랜딩


KIIRAS의 첫 멤버로 공개된 '말레이시아인 최초의 K팝 걸그룹 멤버' 링링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이미지도 추가로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링링이 팀 내 '리더'를 맡게 됐다는 소식까지 전해지면서 향후 KIIRAS의 글로벌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로써 KIIRAS는 링링을 비롯해 하린, 카일리, 쿠루미, 도연, 로아까지 총 6명의 멤버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데뷔를 향한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특히 글로벌 싱어송라이터 SAAY(쎄이)가 KIIRAS 첫 데뷔 앨범 총괄 프로듀싱을 맡은 만큼, 기존 걸그룹이 시도하지 않은 차별화된 콘셉트를 표현한 완성도 높은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라 더욱 관심이 쏠린다.


한편 '5세대 슈퍼 핫루키' 린브랜딩 첫 글로벌 걸그룹 KIIRAS는 오는 5월 29일 정식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2. 2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3. 3김현수 더비
    김현수 더비
  4. 4삼성화재 10연패 김상우 감독 사퇴
    삼성화재 10연패 김상우 감독 사퇴
  5. 5패스트트랙 충돌 벌금형
    패스트트랙 충돌 벌금형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