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푹다행' 스케일 이정도 였어? 하나에 30억 그물 등장..입이 쩍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푹 쉬면 다행이야’ 사상 최초로 국내 최대 규모 조업 현장이 공개된다.

5월 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47회에서는 배우 장혁, 고창석 그리고 god 박준형, 손호영과 셰프 정호영이 함께하는 무인도 레스토랑 운영 이튿날 모습이 그려진다. ‘안CEO’ 안정환, 붐, 배우 김기방, 개그우먼 홍윤화가 스튜디오에서 이들의 이야기를 지켜볼 예정이다.

이날 일꾼들은 국내 최대 규모 정치망 조업 현장에 투입된다. 바다 한가운데, 어선을 타고 도착한 그곳에서 마주한 것은 무려 30억 원 상당의 그물. 엄청난 가격에 모두 “입이 안 다물어진다”며 감탄을 금치 못한다.

역대급 스케일의 그물에 걸맞게, 이날 현장에는 좀처럼 보기 힘들다는 초희귀 생물까지 포착된다. 선장님조차 “오늘 어복이 좋다”고 놀라워하고, 이에 즐거워진 선장님은 ‘푹다행’ 일꾼들을 위해 귀한 생물로 새참까지 만들어준다. 오직 ‘푹다행’에서만 맛볼 수 있는 역대급 요리에 일꾼들은 모두 감탄을 연발한다.


그러나 즐거움도 잠시, 일꾼들은 그물에 잡힌 생물들을 정리하던 중 위급 상황에 처한다. 강력한 독침을 가진 생물을 모르고 만질 뻔한 것. 이를 본 선장님은 “만지면 안 돼”라고 다급하게 제지한다는데. 과연 이들은 무사히 조업을 마무리할 수 있을까.

한편 30억짜리 그물에 잡힌 초희귀 생물의 정체와 위기에 처한 일꾼들의 운명을 확인할 수 있는 MBC ‘푹 쉬면 다행이야’는 오늘(5일) 월요일 밤 9시 방송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MBC ‘푹 쉬면 다행이야’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2. 2백악관 황금열쇠
    백악관 황금열쇠
  3. 3당일배송 우리집
    당일배송 우리집
  4. 4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5. 5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