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DRX, PMPS 2025 시즌1 우승…국내 배그 모바일 최강 ‘우뚝’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DRX가 4일 대전e스포츠경기장에서 열린 펍지 모바일 프로 시리즈 2025 시즌1 우승을 차지했다. 사진 | 크래프톤

DRX가 4일 대전e스포츠경기장에서 열린 펍지 모바일 프로 시리즈 2025 시즌1 우승을 차지했다. 사진 | 크래프톤



[스포츠서울 | 강윤식 기자] DRX가 국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 최강 자리에 올랐다.

DRX는 4일 대전e스포츠경기장에서 열린 펍지 모바일 프로 시리즈(PMPS) 2025 시즌1 파이널 2일차에서 152점을 획득해 우승을 차지했다.

DRX는 디플러스 기아와 최후까지 1위를 놓고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결국 주인공은 DRX였다. 마지막 경기서 디플러스 기아의 추격을 뿌리치고 정상에 섰다. 지난해 시즌3 이후 두 시즌 만에 챔피언 자리를 되찾았다.

DRX는 1위 디플러스 기아에 11점 뒤진 2위로 이날 경기를 시작했다. ‘사녹’에서 열린 매치7. 경기 초반 고지를 점령하며 킬포인트를 쌓았다.

이후 다수 팀에 둘러싸였다. 스쿼드 유지에 실패했다. 어려운 상황에서 차분하게 버텼다. 농심과 교전서 패하며 치킨 획득에는 실패했다. 그래도 1위에 2점 차이로 따라붙었다.

펍지 모바일 프로 시리즈 2025 시즌1 최종 순위표. 사진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 유튜브

펍지 모바일 프로 시리즈 2025 시즌1 최종 순위표. 사진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 유튜브



‘에란겔’에서 열린 매치8. 경기 중반 디플러스 기아가 인원 손실을 보았다. DRX가 이 기회를 놓치지 않았다. 109점을 달성하며 1위로 올라섰다.


‘에란겔’에서 매치9서 다시 한번 순위 방어에 성공했다. 디플러스 기아와 격차를 벌렸다. 그러나 이어진 ‘에란겔’에서 마지막 경기인 매치10서 치킨을 뜯은 디플러스 기아에 추격을 허용했다.

‘미라마’에서 두 경기를 남겨둔 상황. DRX는 디플러스 기아에 2점 앞선 1위를 유지했다.

매치11에서 디플러스 기아가 무려 14킬을 올렸다. DRX는 경기 중반 1위를 뺏겼다. 그런데도 무리하지 않았다. 차분히 경기를 풀었다. 치킨에 집중했다. 결국 이날 경기 첫 치킨을 먹는 데 성공했다. 다시 1위 탈환.


대회 우승 향방은 마지막 경기 초반에 갈렸다. 디플러스 기아가 조기 탈락한 것. 우승에 한발 다가간 DRX는 여유 있게 경기를 운영했다. 152점으로 경기를 마쳤다. PMPS 2025 시즌1 우승을 차지했다. skywalke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2. 2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3. 3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4. 4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5. 5김하성 부상 김도영
    김하성 부상 김도영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