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복면가왕' 골든레이디, 정체는 김예찬…9연승 가왕 '꽃보다 향수'는 정준일?

이투데이
원문보기

‘골든레이디’의 정체가 가수 김예찬으로 밝혀졌다.

4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244대 가왕 자리를 놓고 치열한 대결이 펼쳐진 가운데 ‘꽃보다 향수’가 9연승에 성공했다.

이날 ‘골든레이디’는 신용재의 ‘첫줄’을 열창하며 시나위의 보컬 김바다를 꺾고 가왕 결정전에 진출했다.

가왕 방어에 나선 ‘꽃보다 향수’는 태연의 ‘I’를 열창하며 명불허전의 무대를 선보였다. 최종 스코어는 27대 72로 ‘꽃보다 향수’가 가왕 방어에 성공했다.

‘우리 동네 음악대장’, ‘희로애락도 락이다’에 이어 9연승 가왕에 이름을 올린 ‘꽃보다 향수’는 “그래도 10년 이상 음악을 했으니까 저의 쓸모에 대해 고민이 길었다”라며 “시간만 흘려보내며 지내는 시간이 길었다. 무대에 나와 노래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눈시울을 붉혔다.

가면을 벗은 ‘골든레이디’의 정체는 ENA 서바이벌 ‘언더커버’의 우승자이자 데뷔 11년 차 김예찬으로 밝혀져 놀라움을 안겼다.


김예찬은 “오늘 칭찬을 많이 들어서 너무 좋았다”라며 “앞으로 가게 같은 곳에서 저의 노래가 흘러 나왔을 때 ‘김예찬이다’ 할 수 있는 인정받는 가수가 되고 싶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가수 김예찬을 꺾고 9연승 가왕에 성공한 ‘꽃보다 향수’의 유력 후보로는 가수 정준일이 꼽히고 있다.

[이투데이/한은수 (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2. 2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3. 3해수부 장관 부산
    해수부 장관 부산
  4. 4대구FC 장영복 단장
    대구FC 장영복 단장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