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이민정, ♥이병헌에 새벽 해장국 분노 “이건 전 세계에 알려야 해”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배우 이민정이 제주도 여행 중 남편 이병헌의 ‘해장국 사건’을 폭로하며 현실 부부의 유쾌한 케미를 유튜브에 고스란히 담았다. “전 국민에게 알리겠다”는 이민정의 반응에 이병헌의 능청스러운 반격도 웃음을 자아냈다.

4일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는 ‘MJ♥BH 부부의 제주도 여행 훔쳐보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민정은 “이병헌의 외국 친구들을 제주에 초대했다”며 아이들은 친정과 시댁에 맡기고 둘만의 여행을 떠났다고 밝혔다.

4일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는 ‘MJ♥BH 부부의 제주도 여행 훔쳐보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사진=유튜브 캡처

4일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는 ‘MJ♥BH 부부의 제주도 여행 훔쳐보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사진=유튜브 캡처


그러나 기대와 달리 여행은 새벽부터 시작됐다. 이민정은 “이건 꼭 유튜브에 말해야 한다”며 카메라를 켰고, “새벽 6시 50분에 오빠가 먹고 싶다며 해장국 먹으러 가자고 날 깨웠다. 진짜 졸려 죽겠는데 내 잠을 방해한 게 아니냐”며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어 “전 세계 국민에게 알리겠다”는 이민정의 말에 이병헌은 “유튜버랑 다니기 힘들다. 다 찍어대고…”라며 웃음 섞인 투정을 덧붙였다.



해장국 하나로 티격태격하는 모습에 누리꾼들은 “이민정 말투가 찐 감정인데 귀엽다”, “해장국 하나로 이렇게 웃기기 있냐”, “이민정 진짜 리얼이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민정은 오는 16일 KBS2 예능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시골 마을을 찾아다니며 사람들과 하루를 함께하는 힐링 예능으로, 유튜브를 통해 보여준 일상감 넘치는 매력이 예능에서도 어떻게 발휘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2. 2백악관 황금열쇠
    백악관 황금열쇠
  3. 3당일배송 우리집
    당일배송 우리집
  4. 4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5. 5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