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SC리뷰] '대결! 팽봉팽봉' 팽식당 반격 시작…봉식당 주방은 혼돈 그 자체

스포츠조선 조민정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JTBC 예능 '대결! 팽봉팽봉'의 팽식당과 봉식당이 영업 이틀째에도 고난을 겪으며 위기를 맞았다.

3일 방송된 3회에서는 첫 영업 대결에서 패배한 팽식당이 매장 면적의 3분의 1을 봉식당에 빼앗긴 뒤 분위기 반전을 꾀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팽식당은 라지 사이즈 수육, 오징어볶음, 화채 등 신메뉴를 도입했고, 봉식당도 볶음밥과 '코리안 아이스 커피'를 추가하며 재도전에 나섰다.

팽식당은 유승호의 홍보 활동과 이은지의 유연한 서포트, 곽동연의 안정적인 홀 운영으로 점심 영업을 빠르게 마무리했다. 반면 봉식당은 손님 유입이 더뎌 사장 이봉원이 가격 인하를 제안했고, 제작진과 팽현숙도 이에 동의하며 저녁 영업부터 전 메뉴 가격 50% 할인과 인건비 조정이 시행됐다.

하지만 인건비 문제가 다시 수면 위로 떠오르며 갈등이 발생했다. 이은지는 현지 임금에 불만을 드러냈고, 곽동연은 "여긴 아닌 것 같다"며 폭주했다. 이봉원이 진화에 나서면서 상황은 일단락됐지만, 갈등의 불씨는 남았다.

이후 팽식당에는 신메뉴 효과로 손님들이 점점 몰리기 시작했고, 봉식당은 늦은 시간 갑작스러운 손님 폭주로 주방이 큰 혼란에 빠졌다. 이봉원은 주방에서 "어디 갔어?"를 연발하며 당황했고, 흐트러진 동선 속에서 손님 응대와 조리에 차질을 빚었다.

팽식당이 극적인 반전을 이룰 수 있을지, 봉식당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향후 전개에 관심이 쏠린다. '대결! 팽봉팽봉'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10분에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저격
    김동완 가난 챌린지 저격
  4. 4쿠팡 정부 지시 논란
    쿠팡 정부 지시 논란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