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진짜 ‘억만장자’ 등극?…배우 송지효, 속옷 매출 김종국 덕에 ‘대박’나나

헤럴드경제 김주리
원문보기
[연합]

[연합]



[헤럴드경제=김주리 기자] 배우 송지효가 차린 속옷 회사의 매출이 증가했다.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지편한세상’에는 ‘최초 공개, 송지효 브이로그, 니나쏭 대표의 삶’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송지효가 지석진을 위해 잠옷을 만드는 모습이 담겼다. 이에 지석진은 송지효의 사무실을 방문했다.

지석진은 한 직원에게 “매출이 좀 상승하고 있냐”고 물었고, “네 김종국님 덕분에”라고 답했다. 지석진은 “‘지편한 세상’ 나가면 또 매출 상승할 거라 기대한다”고 했고,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송지효는 “내가 모델만 하는 줄 알고 계시는 분이 많다”며 “디자인도 하고 소재도 하고 어떻게 판매할지 이런 것도 다 구성도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지석진은 “지효가 어디 투자받은 것도 아니고 모델도 아니고 100% 하다 보니 걱정이 되더라, 잘 됐으면 좋겠다”라며 “와이프한테 선물했는데 이거만 입는다”라고 응원했다.

한편 송지효는 지난 2월 SBS ‘런닝맨’에서 “사업을 시작했는데 근심이 크다, 하루에 주문 한 개, 두 개 들어온다고 말한다”라고 전했다. 송지효는 최근 속옷 브랜드를 론칭하며 스스로 속옷 모델로 나선 바 있다. 이후 김종국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짐종국’에 송지효가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종훈 신유빈 우승
    임종훈 신유빈 우승
  2. 2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3. 3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4. 4정준하 거만 논란
    정준하 거만 논란
  5. 5정준하 바가지 논란
    정준하 바가지 논란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