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62세 황신혜, 이게 진짜 동안…땡땡이 바지도 찰떡 소화 “20대라 해도 믿을 듯”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배우 황신혜가 또 한 번 세월을 잊은 ‘레전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60대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감각적인 패션 감각과 동안 비주얼로 눈길을 끈 것.

황신혜는 4일 개인 SNS를 통해 “연휴 잘 보내세요…”라는 짧은 인사와 함께 근황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신혜는 화이트 바탕에 블랙 도트 패턴이 들어간 팬츠에 재킷을 매치하고, 모자와 안경, 구두까지 완벽하게 스타일링한 모습.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무드를 자아내는 패션 센스가 단연 돋보인다.


무엇보다 놀라운 건 그의 동안 외모. 1963년생, 올해 62세인 황신혜는 군살 없이 매끈한 피부와 우아한 분위기로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했다. 댓글 창에는 “이 언니 나이 어디에 두고 오셨나요”, “진짜 20대 같아요”, “이런 게 진짜 동안 미모다”라는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황신혜는 연기 활동은 물론, SNS와 유튜브 등을 통해 활발히 팬들과 소통 중이다. 딸 이진이도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며 엄마 못지 않은 미모와 재능을 보여주고 있다.

동안 외모의 대명사 황신혜. 나이를 잊은 우아한 매력은 여전히 현재진행형이다. /kangsj@osen.co.kr

[사진] 황신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철환 권익위원장 면직
    유철환 권익위원장 면직
  2. 2쿠팡 국정원 위증 논란
    쿠팡 국정원 위증 논란
  3. 3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4. 4힉스 39점
    힉스 39점
  5. 5이강인 PSG
    이강인 PSG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