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아빠의 도전’ 김영희, 이번엔 어떤 캐릭터?…송병철 ‘텐션 UP’으로 관객 잡았다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개그콘서트'가 웃음 텐션을 쭉 끌어올릴 수 있는 특별한 코너들을 선보인다.

4일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 1120회 어린이날 특집에서는 '아빠의 도전', '텐션 UP'이 처음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새 코너 '아빠의 도전'은 이광섭, 정태호, 김영희, 서성경, 강명선이 출연한다. 이 코너는 풍성한 상품을 걸고 어려운 미션에 도전하는 아빠 정태호의 심리적 부담을 유쾌하게 그려내는 코너다.

특히 이날 방송은 어린이날 특집인 만큼 정태호는 현장을 찾은 어린이 관객을 위한 상품까지 걸고 고난도 미션에 도전한다. 모두의 기대가 쏠릴수록 더욱 초조해져만 가는 정태호의 감정 연기가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송병철, 김지호, 정태호는 어린이날 특집 스페셜 코너 '텐션 UP'을 선보인다. '텐션 UP'은 '키컸으면', '감사합니다', '도찐개찐', '킹받쥬' 등 무한 중독을 유발했던 리듬 개그의 명맥을 잇는 코너로,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녹화 현장에선 처음 선보이는 코너임에도 객석의 모든 관객들이 "텐션 업"을 외치며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또 어린이날 특집을 맞이해 컴백한 코너 '금쪽 유치원'의 '사랑이' 이수경도 함께해 시너지를 발휘할 전망이다.


한편, '개그콘서트' 1120회 어린이날 특집은 이날 밤 9시 20분에 방송한다.

#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기 건강 악화
    안성기 건강 악화
  2. 2강선우 1억 수수 의혹
    강선우 1억 수수 의혹
  3. 3아이유 변우석 21세기 대군부인
    아이유 변우석 21세기 대군부인
  4. 4추신수 명예의 전당
    추신수 명예의 전당
  5. 5손흥민 롤모델
    손흥민 롤모델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