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언슬전' 서이서, 진짜 응급의학과 4년차 레지던트인 줄…등장마다 시선 집중

OSEN
원문보기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서이서가 디테일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신선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지난 3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언슬전’)에서 서이서는 종로 율제병원 응급의학과 레지던트 4년 차 박준석 역을 맡아 긴박한 응급실 상황을 생동감 있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남겼다.

이날 방송에서 박준석은 외국인 산모의 응급 분만 상황에서 신속하게 대응해 수술이 원활히 진행되도록 했으며, 오이영(고윤정)을 돕기 위해 자처하며 수술 어시스트에 나서는 등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서이서는 리얼한 연기로 몰입도를 끌어올리는 동시에, 등장할 때마다 안정감 있는 보이스와 신선한 마스크로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디테일한 표정연기와 절제된 표현을 통해 캐릭터의 무게감을 설득력 있게 전달하며 향후 활약에 기대감을 모았다.

앞서 서이서는 JTBC 드라마 ‘백일장 키드의 사랑’, 디즈니+ 오리지널 ‘사랑이라 말해요’, 카카오 TV ‘펌킨타임’,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단막극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해왔다. 이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을 통해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에 성공하며 앞으로 선보일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서이서의 새로운 활약이 담긴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매주 토, 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원훈 신인상 수상
    김원훈 신인상 수상
  2. 2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3. 3이병헌 이민정 금주 선언
    이병헌 이민정 금주 선언
  4. 4현우진 조정식 문항 거래
    현우진 조정식 문항 거래
  5. 5힉스 39점
    힉스 39점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