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단독] 남태현, '마약 논란' 무대 복귀 무산…결국 공연 취소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남태현이 마약 투약 논란 이후 복귀를 예고했던 'K팝 위크 인 홍대' 소극장 공연이 결국 무산됐다.

4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남태현은 이달 6일 개최 예정인 'K팝 위크 인 홍대' 공연을 취소했다.

남태현은 마약 투약 논란으로 인한 공백기를 깨고 'K팝 위크 인 홍대' 소극장 공연을 통해 복귀할 계획이었으며, 이번 공연에서 신곡을 최초로 공개하고 복귀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보였다. 그러나 그의 출연에 대한 잡음이 불거지며 부정적인 여론을 외면할 수 없게 되자, 결국 공연이 무산된 것으로 여겨진다.

'K팝 위크 인 홍대'의 기획자 윤형빈은 기자간담회에서 남태현의 출연을 두고 "함께 고민을 많이 했고, 최근 남태현의 복귀 의지가 강해 그가 무대에서 진심을 보여주기를 바랐다"고 말했던 바. 또 "이번 공연에서 그의 진심 어린 무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지만, 결국 그의 무대는 관객들 앞에 오르지 못하게 됐다.



한편 'K팝 위크 인 홍대'는 지난 11일부터 시작, 이달 11일까지 서울 홍대 일대 소극장에서 열리는 음악 페스티벌이다.

'더 가까이, 더 진심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팬과 아티스트의 거리를 좁히는 음악 페스티벌이다. 대형 공연장 중심의 K팝 시장을 벗어나, 라이브 공연의 본질적인 매력을 소극장 무대에서 선보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윤소그룹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철환 권익위원장 면직
    유철환 권익위원장 면직
  2. 2쿠팡 국정원 위증 논란
    쿠팡 국정원 위증 논란
  3. 3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4. 4힉스 39점
    힉스 39점
  5. 5이강인 PSG
    이강인 PSG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