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장동민, '바퀴벌레 튀김' 먹방 "저렴한 쥐포 맛"

뉴시스 이재훈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독박투어3' 장동민. (사진 = 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NXT 제공) 2025.05.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독박투어3' 장동민. (사진 = 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NXT 제공) 2025.05.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3'에서 코미디언 장동민이 약 1년 만에 '최다 독박자'가 돼 '바퀴벌레 먹기' 벌칙을 수행했다.

3일 방송된 '독박투어3' 36회 일본 교토 편에서 장동민이 지난 발리 편 이후 약 1년 만에 '최다 독박자'가 돼 초유의 '(식용) 바퀴벌레 먹방'을 감행했다.

'독박투어' 멤버들은 '최다 독박자' 벌칙을 위한 장소인 '파충류 카페'로 갔다.

뱀과 카멜레온 등 각종 파충류에 겁을 먹은 이들은 실제 도마뱀을 이용한 '독박 게임'으로 카페비 독박자를 뽑았다.

여기서는 홍인규가 5위를 해 '4독'인 장동민과 동률을 이뤘다. 이에 두 사람은 "테이블 위에 얼굴을 올려놓고 움직이는 바퀴벌레의 선택을 받는 사람이 '최다 독박자'가 되자"고 합의했다.

팽팽한 긴장감 속, 바퀴벌레가 택한 이는 다름 아닌 장동민이었다.


약 1년 만에 '최다 독박자'가 된 장동민은 한숨을 내쉬었으나 막상 '바퀴벌레 튀김'이 나오자 여유 있게 레몬을 뿌린 뒤 먹었다.

이어 그는 "저렴한 쥐포 맛이네, 바삭바삭해~"라고 덤덤히 말했다. "(유)세윤이 네가 좋아하는 단백질이야"라고 해 유세윤을 낚았다.

유세윤은 "뭔가 진 느낌이야"라며 복잡미묘한 표정을 짓더니, 호기심에 스스로 바퀴벌레 튀김을 먹었다. 하지만 곧 오만상을 찌푸려 모두를 폭소케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