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현조야, 충전은 안 돼” 이은형♥강재준, 육아 중 웃픔 폭발한 순간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개그부부 강재준♥이은형이 아들 현조와의 일상 속 ‘웃픔’ 가득한 육아 상황을 전했다.

3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기유TV’에서는 ‘{육아로그} 갑자기 확 커버린 현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은형은 “너무 빨리 커버렸다”며 생후 9개월을 맞은 아들의 성장을 흐뭇하게 바라봤다.

영상 속 현조는 빠르게 기어다니며 이곳저곳 탐험에 나섰고, 그 와중 충전기를 입에 넣는 돌발 행동으로 부모를 깜짝 놀라게 했다. 강재준이 “쟤 뭐해 지금?”이라며 황급히 말하자, 이은형도 “충전선을 왜 먹어. 핸드폰도 아니고”라며 급히 말리며 안도 섞인 웃음을 터뜨렸다.

개그부부 강재준♥이은형이 아들 현조와의 일상 속 ‘웃픔’ 가득한 육아 상황을 전했다. 사진=‘가유TV’ 캡처

개그부부 강재준♥이은형이 아들 현조와의 일상 속 ‘웃픔’ 가득한 육아 상황을 전했다. 사진=‘가유TV’ 캡처


육아의 힘든 순간에도 부부는 유쾌함을 잃지 않았다. 강재준은 “힘이 세졌다. 요즘은 진짜 운동해야겠다”며 현실 육아의 체력전을 고백했고, 이은형은 “사고가 시작됐다. 본격적인 아기탐험기”라고 웃어 보였다.

이은형은 이어 “내가 한 일 중 가장 잘한 건 현조 낳은 거다. 내 몸에서 나온 것 중 가장 예쁘다”며 엄마로서의 벅찬 마음도 전했다. 또 “요즘 재준 오빠가 어머니랑 사이가 훨씬 좋아졌다. 함께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며 가족 간 유대감까지 언급했다.



강재준은 “예전에는 명절, 생신 때 외엔 어머니를 자주 뵙지 못했는데, 현조 덕에 자연스럽게 가족이 더 가까워졌다”며 “매일이 새로운 감동”이라며 아빠로서의 감회도 밝혔다.


한편 ‘기유TV’는 부부의 리얼 육아 일상을 담으며 팬들과 따뜻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무 링거 해명
    전현무 링거 해명
  2. 2안세영 야마구치 4강
    안세영 야마구치 4강
  3. 3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4. 4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5. 5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