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SBS연예뉴스 언론사 이미지

[스브스夜] '귀궁' 육성재-김지연, 중전 노리는 수귀 만났다···중전과 태아 모두 구할까?

SBS연예뉴스
원문보기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김지연과 강철이 이번에는 수귀와 맞섰다.

3일 방송된 SBS 금토 드라마 '귀궁'에서는 수괴와 맞선 여리와 강철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중전은 여리에게 악몽에 대해 상담했다. 이에 여리는 악몽의 근원이 되는 것을 찾기 위해 중전의 처소를 뒤졌다. 그리고 그곳에서 두개골을 발견해 경악했다.

같은 시각, 강철은 이정에게 자신이 이무기 강철임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정은 중전의 처소에서 두개골이 발견되었다는 사실에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중전이 회임중이라는 사실에 이정은 분노했다. 그리고 이때 여리는 두개골 안에서 부적을 발견했다.

이 부적은 일전에 보았던 부적과 같은 것으로 팔척귀와 관련이 있는 이가 쓴 것이었던 것. 이어 여리는 "이 부적은 중전 마마 태중의 아기씨를 노린 것으로 보인다"라고 밝혀 이정은 분노하게 만들었다.


여리도 분노했다. 이에 여리는 무구를 이용하여 누구의 소행인지 알아보고자 했고 그때 수귀가 모습을 드러냈다.

수로를 따라 도망친 수귀를 여리와 강철이 뒤쫓았다. 이에 수귀는 둘은 공격했고 그 순간 강철은 온 몸을 던져 여리를 보호했다.

여리는 수귀의 등에 칼을 꽂았고, 이에 수귀는 여리의 얼굴에 검은 물을 토해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여리에 대한 마음을 깨닫는 강철의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영화, 보고 나면 생각이 바뀝니다!
스타 인터뷰 총집합!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SBS연예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