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컴백 시동' 엑신, 화이트 버전 콘셉트 포토…신비로운 매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엑신(X:IN)이 컴백 예열에 나섰다.

비바이엔터테인먼트 소속 엑신(이샤, 니즈, 노바, 한나, 아리아)는 지난 1일, 2일 양일에 걸쳐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Defend Myself' 화이트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엑신은 'Defend Myself'를 통해 두 개의 자아를 표현하는 콘셉트를 선보일 예정으로 이에 따라 화이트 버전과 블랙 버전, 총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공개된 화이트 버전 콘셉트 포토는 부드럽고 몽환적인 분위기 속 엑신 멤버들의 나른하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특히 따뜻한 색감과 자연스러운 표정, 포즈는 편안하면서도 어딘가 깊은 서사를 담고 있는 듯한 느낌을 자아내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와 함께 오는 8일, 9일에 공개 예정인 블랙 버전 콘셉트 포토는 화이트 버전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예고하며, '두 개의 자아'라는 앨범의 핵심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극대화할 예정이다.

또한 'Defend Myself'라는 세 번째 미니앨범 제목처럼, 두 가지 버전의 이번 콘셉트 포토는 자신을 지키기 위한 내면의 다양한 모습들을 표현하며 엑신만의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다시 한번 입증할 계획이다.


아울러 엑신은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세 번째 미니앨범 'Defend Myself' 발매까지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전망이다.

한편 엑신의 세 번째 미니앨범 'Defend Myself'는 오는 21일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되며, 이에 앞서 1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을 선공개한다.

사진=비바이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