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지예은, 59세 지석진에 하극상 "요놈아~" 농락 (런닝맨)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오는 4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큰손’ 투자자에게 눈도장 찍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찍을수록 성공 궤도’ 레이스로 꾸며져 스타트업 대표가 된 멤버들은 투자 유치를 위해 도장을 모아야만 했다. 이에 도장이 걸린 미션에 앞서 전원 점프슈트를 착용해야 했는데 당황한 기색의 ‘최저씨(최다니엘+아저씨)’가 의도치 않은 몸 개그를 펼쳤다. 익숙지 않은 점프슈트 디자인에 앞뒤 없이 발부터 넣어 거꾸로 옷을 입은 것인데 반전된 지퍼를 올리고자 퍼덕거리는 최다니엘의 모습에 지석진과 양세찬은 “진짜 손 많이 간다”라며 도움의 손길을 건넸다. 곧 마흔인 그가 형·동생 할 거 없이 보필받으며 또 한 번 공식 ‘헐랭이’로 자리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지예은은 언니·오빠 할 거 없이 스펀지봉을 휘두르며 하극상을 선보여 큰 웃음을 예고했다. 팔다리가 끈에 묶인 채, 상대팀에게 물감을 묻혀야 하는 미션에서 자신에게 달려드는 지석진을 향해 “요놈아~”를 연발하며 한껏 농락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내 공수가 교체되자 보이지 않는 누군가에게 조종당하는 것처럼 지예은은 ‘목각 인형’이 돼 몸 개그의 향연을 펼쳐 현장을 폭소케 했다.

매사 무해한 ‘충주 지씨’ 부녀의 난장판 다툼과 그 끝이 어떻게 될지, ‘찍을수록 성공 궤도’ 레이스는 4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SB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은경 이진호 체납
    신은경 이진호 체납
  2. 2대통령 통일교 겨냥
    대통령 통일교 겨냥
  3. 3강훈식 K방산 4대 강국
    강훈식 K방산 4대 강국
  4. 4쿠팡 블랙리스트 의혹
    쿠팡 블랙리스트 의혹
  5. 5KB손해보험 카르발류 감독 사퇴
    KB손해보험 카르발류 감독 사퇴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