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투어스 표 청량' 통했다…음악방송 4관왕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투어스(TWS)가 신곡으로 음악방송 4관왕에 올랐다.

투어스(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는 지난 2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미니 3집 타이틀곡 ‘마음 따라 뒤는 건 멋지지 않아?’로 1위를 차지했다. SBS M, SBS funE ‘더쇼’,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은 네 번째 트로피다.

투어스는 “42(팬덤명)분들 덕분에 값진 상을 받을 수 있어 감사하다. 청춘의 다양한 감정이 녹아있는 음악을 준비하며 연습실에서 매일 머리를 맞대고 어떻게 하면 멋진 무대를 보여드릴지 고민했다. 이렇게 큰 상으로 보답받는 것 같아 감사하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투어스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무대에 오른 멤버들은 상쾌한 사운드와 소년미 넘치는 음색으로 ‘투어스표 청량’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한 편의 청춘 영화같은 힘찬 퍼포먼스는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이어진 앙코르 무대에서 투어스는 메모지에 팬들을 향한 사랑의 메시지를 적어 보여주면서 수상의 기쁨을 나눴다. 동시에 탄탄한 라이브 실력이 빛났다. 그간의 연습량이 느껴지는 생생한 가창에 호평이 이어졌다.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는 마음 뛰는 순간을 망설임 없이 받아들이고 원하는 곳을 향해 달려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스무 살 찬가’다. 청춘의 반짝이는 순간을 그린 노랫말과 제목처럼 ‘마음 따라 뛰고 있는’ 투어스의 퍼포먼스가 어우러지며 폭넓은 공감을 얻고 있다.


미니 3집 ‘TRY WITH US’는 음반, 음원차트에서 선전하고 있다. 이 앨범은 한터차트와 써클차트의 주간 앨범차트 1위, 일본 오리콘 ‘주간 합산 앨범 랭킹’ 2위, 빌보드 재팬의 종합 앨범차트인 ‘핫 앨범’ 5위에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곡의 상승세 역시 뚜렷하다.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은 멜론 일간차트에 지난달 28일 95위로 첫 진입한 뒤 91위(29일), 89위(30일), 85위(5윌 1일)까지 순위를 끌어올렸다. 이들의 청량한 무대가 입소문을 타며 인기 상승세에 불을 지핀 모양새다.

한편 투어스는 3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영재가 스페셜 MC로 나서 기존 MC인 멤버 도훈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사진 = KBS2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