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전현무, 숨겨둔 아들 있었나…사뭇 다른 어린 시절 훈훈한 비주얼에 "아들이냐" ('사당귀')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 사진=텐아시아DB

/ 사진=텐아시아DB



전현무가 어린시절 사진을 공개한다.

오는 4일(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이하 ‘사당귀’) 304회에서는 소문난 음치 박치로 웃음을 선사하는 홍주연 아나운서가 남상일 명창에서 노래 교습을 받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은 어린이 날을 맞아 전현무의 어린 적 모습이 공개된다. 사진이 공개되자 박명수는 “잘생겼다”라고 놀라워하고 김숙은 “전현무씨 아기때는 진짜 귀엽다”라고 거들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금의 전현무라고는 생각할 수 없는 훈훈한 미모의 아기 모습에 박명수는 “혹시 전현무 아들이에요?”라고 또다시 가짜뉴스 살포에 시동을 건다. 이에 전현무는 “내 아들 아니고 나에요”라며 철벽방어에 나서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 제공|KBS

사진 제공|KBS



그런가하면 이날 홍주연은 소문난 음치 박치를 벗어나고자 무려 남상일 명창에게 노랫자락을 배운다. 이은미의 ‘애인있어요”, 아이유의 ‘좋은 날’을 연이어 가창한 홍주연의 모습에 남상일 명창은 “총체적 난국”이라며 뒷목을 잡고 만다.

자세부터 소리를 내는 법까지 기초를 하나씩 가르치던 남상일 명창의 표정은 이내 흑빛으로 변해가고, 스튜디오는 웃음으로 들썩인다는 후문.

이에 박명수는 “저 정도면 5월 결혼은 안될 거 같다. 노래 연습하고 결혼해라”며 돌연 결혼 반대에 나선다고. 이에 듣다 못한 전현무는 “홍주연은 노래 못해도 괜찮다”라며 “그냥 저걸 개인기로 가라”라고 홍주연에게 위로에 나선다.


한편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