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올해 어린이날 비소식 있어요…'징검다리 연휴' OTT 추천작은

뉴스1 양새롬 기자
원문보기

스페셜관부터 이주의 신작까지 다양



(티빙 제공)

(티빙 제공)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어린이날인 5일 전국에 비 소식이 예보된 가운데 이번 5월 징검다리 연휴 기간 집에서 함께 볼만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추천작을 모았다.

3일 업계에 따르면 OTT들은 온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프로그램부터 연휴를 '순삭'시킬 시리즈까지 다채롭게 마련했다.

먼저 티빙은 '연휴에 이거 어때' 스페셜관을 열어 11개 테마별로 각 20개 내외 콘텐츠를 제안한다. 예를 들어 '혼자 감성에 젖기 좋은 힐링 드라마'를 선택하면 '나의 해방일지', '내가 죽기 일주일전' 등을 소개한다.

또 비행기 안에서도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는 '스터디그룹', '좋거나 나쁜 동재', '신병' 시리즈, 가족·친구와 숙소에서 즐기기 좋은 영화 '샤크 더 비기닝', '극한직업', '공조2 인터내셔날', 집에서도 대리만족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뿅뿅 지구오락실3', '대결! 팽봉팽봉', '지구마불 세계여행3' 등도 추천돼 골라볼 수 있다.

티빙 관계자는 "연휴 기간 이용자들이 콘텐츠 선택의 번거로움 없이 상황에 맞는 작품을 쉽게 찾고 더욱 풍성하게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웨이브 제공)

(웨이브 제공)


웨이브는 오리지널 드라마와 예능을 내세웠다. '오월의 청춘'은 1980년을 배경으로 역사의 소용돌이 한가운데서 운명처럼 서로에게 빠져버린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사상검증구역:더 커뮤니티'는 국내 최초 '이념 서바이벌'이다. 조기 대선을 앞두고 정치에 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도 높아진 만큼, 리더 선출 과정에서 인간의 다면성을 조명하는 서바이벌 예능을 웨이브는 추천했다.

아이와 부모의 성장 버라이어티인 '랜선육아왕: 꽃꼬마 프로젝트'도 빼놓을 수 없다. 웨이브 측은 "프로그램의 주인공인 아이와 부모는 물론, 순수한 아이들의 모습을 보며 힐링하고 싶은 사람들 모두가 감상하기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왓챠 제공)

(왓챠 제공)

왓챠는 애니메이션 영화 '데드데드 데몬즈 디디디디 디스트럭션: 파트1'을 2일부터 서비스한다. '데데디디: 파트1'은 아사노 이니오 작가의 만화를 스크린으로 옮긴 작품으로, 외계인의 침공 속에서도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여고생 둘의 성장과 현실을 그린 SF 청춘 아포칼립스 물이다.


또 일본 영화계의 거장인 오즈 야스지로 감독의 '동경이야기'도 왓챠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경이야기는 시골 마을에서 평생을 살아온 노부부를 통해 가족의 의미, 애틋함에 대해 생각해 보게 하는 작품이라고 왓챠 측은 소개했다.

flyhighro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2. 2놀뭐 허경환 고정 위기
    놀뭐 허경환 고정 위기
  3. 3삼성생명 하나은행 우리은행
    삼성생명 하나은행 우리은행
  4. 4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5. 5이해찬 전 총리 위중
    이해찬 전 총리 위중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