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우주소녀 설아, 데뷔 9년만에 처음 벌이는 일…6월 '설아의 날들 : 위드 유' 개최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우주소녀 설아가 2016년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팬미팅을 갖는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설아는 오는 6월 6일 오후 2시와 6시 서울 신촌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열릴 '설아의 날들 : 위드 유'라는 이름으로 팬미팅을 벌인다. 이번 팬미팅 제목은 설아 공식 유튜브 채널 이름인 '설아의날들'에서 비롯된 이름이 더욱 눈길을 모은다.

이번 팬미팅은 설아의 데뷔 첫 단독 팬미팅인 만큼, 설아는 우정(우주소녀 공식 팬클럽명)들과 함께 그동안 웃고, 울었던 순간들을 추억하고 앞으로의 순간을 그리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2일 공개된 2종의 포스터는 설아의 더욱 짙어진 분위기와 눈부신 비주얼을 담고 있다. 캐주얼한 복장으로 카메라를 가만히 응시하거나 벚꽃 나무를 배경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설아의 모습이 팬미팅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설아는 댄스, 보컬 실력은 물론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까지 갖춘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지난해 1월 발매한 첫 솔로 앨범 ‘인사이드 아웃’ 전곡 작사는 물론 수록곡 '렛츠 토크‘ ’노 걸‘ 작곡에 참여하며 그 역량을 입증했다. 더불어, 장르를 가리지 않는 소화력으로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OST에 꾸준히 참여하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다방면에서 눈부신 행보를 펼치는 설아가 이번 팬미팅을 통해서는 어떤 모습으로 팬들을 찾아올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송파구 아파트 화재
    송파구 아파트 화재
  2. 2김용현 여인형 구속
    김용현 여인형 구속
  3. 3쿠팡 퇴직금 미지급 의혹
    쿠팡 퇴직금 미지급 의혹
  4. 4황하나 마약 혐의 체포
    황하나 마약 혐의 체포
  5. 5네이마르 월드컵 출전
    네이마르 월드컵 출전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