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혼 반대 없었다" 기은세, 모친 반응 첫 고백..재혼 생각은? ('편스토랑')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배우 기은세가 이혼 당시 어머니의 반응을 솔직하게 전하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이혼과 결혼 모두에 있어, 한결같은 지지를 보내준 엄마의 태도는 오히려 기은세에게 큰 힘이 되었다.

2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전인화가 기은세의 집을 방문해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기은세는 지난해 9월, 10살 연상의 전 남편과 이혼했음을 직접 밝힌 바 있다. 현재는 반려견과 함께 지내며 홀로서기를 이어가고 있다.

전인화는 조심스럽게 이혼 당시 어머니의 반응을 물었고, 기은세는 “제가 알아서 할 거니까 그냥 괜찮다 하셨다”고 답했다.
이어 “결혼할 때도, 이혼할 때도 한 번도 반대한 적이 없었다. 언제나 저를 믿어주셨다”며 어머니에 대한 깊은 신뢰와 감사의 마음을 드러냈다.

또 “지금은 다시 시집가라는 얘기는 없냐”는 질문에는 “지금 말고 나중에 생각하려고요. 아직은 일에 더 집중하고 싶어요”라며 신중한 태도를 보였다.


기은세는 “20대에는 연기자의 꿈을 갖고 달렸는데, 그 꿈을 못 이루고 결혼했다”면서 “사실 은퇴까지 결심하고 결혼했었는데, 이렇게 돌고 돌아 다시 일하게 될 줄은 몰랐다. 진짜 신기하다”고 덧붙였다.

묵묵히 지켜봐준 가족의 신뢰, 그리고 늦게나마 다시 피워낸 자신의 꿈.기은세의 이 담담한 고백은 수많은 여성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용기를 전하고 있다.

/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2. 2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압수수색
    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압수수색
  3. 3흑백요리사2 팀전 결과
    흑백요리사2 팀전 결과
  4. 4포항 김용학 임대
    포항 김용학 임대
  5. 5월드컵 남아공 16강
    월드컵 남아공 16강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