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편스토랑' 전인화 "유동근 정신력에 반해, '책임져야겠다' 생각" [TV캡처]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신상출시 편스토랑 / 사진=KBS2 캡처

신상출시 편스토랑 / 사진=KBS2 캡처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편스토랑' 전인화가 남편 유동근과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2일 방송된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기은세의 집에 초대받은 전인화가 그가 준비한 코스 요리를 먹으며 대화를 나눴다.

이날 전인화는 남편 유동근과의 첫 만남을 언급하며 "드라마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만났다"고 회상했다. 이어 "드라마가 끝난 후 어디서 만나게 됐는데, '너 그렇게 해서 되겠냐. 연기가 그게 뭐냐'고 혼을 내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얼마 후 김을동 선생님의 제안으로 연극 '호동왕자와 낙랑공주'에서 재회했다. 드라마 연기와는 또 달라 연극 무대가 너무 무서웠다"며 "내가 대본을 못 외우니 (유동근이) '저기 가서 대본 들고 서 있어'라고 하더라. 조용히 구석에서 대본을 봤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유동근이) 나와 결혼 전 큰 교통사고를 당했다. 젊은 나이에 1년 넘게 병상 생활을 했다"며 "전신에 큰 부상을 입어 손목, 턱, 다리 등에 철심을 박았고 이로 인해 결혼을 포기했었다고 한다. 그런데 이 일로 인해 결혼을 하게 된 것이나 다름없다"고 설명했다. 전인화는 "드라마 촬영장에서 동료들과 대화를 나누는데 자신의 아픔을 유쾌하게 얘기하더라. 근데 나는 너무 눈물이 났다"며 "내가 잘해줘야겠다, 책임져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런 정신력과 태도가 정말 맘에 들었다"고 부연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