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제정신 아니었다"→"행복하길"...이상민 재혼에 '전처' 이혜영 발언 재조명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원문보기

(MHN 정에스더 기자) 그룹 룰라 멤버 이상민이 깜짝 재혼 소식을 알린 가운데, 전처인 배우 이혜영의 과거 발언이 화제다.

이상민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SNS를 통해 "많이 사랑하는 한 사람이 생겼다. 그녀와 인생의 2막을 함께 나아가려고 한다"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결혼 상대는 비연예인으로, 이미 혼인신고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식 또한 생략하고 가족 및 지인들과 축하 자리를 가질 계획이다.

이상민은 이번이 두 번째 결혼이다. 지난 2004년 이혜영과 8년 끝에 결혼했으나 1년 2개월만인 2005년 8월 이혼했다.


자연스레 '전처' 이혜영에게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두 사람은 이미 여러 방송에서 결혼 및 이혼에 대한 얘기를 숨기지 않고 드러냈던 터다.

특히 과거 이혜영이 방송에서 한 발언이 이상민의 재혼과 더불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021년 7월 MBN 예능 '돌싱글즈'에서는 "(전 남편과) 교집합에 있는 사람들을 다시 만나기까지 10년이 걸렸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또한 "이혼 후 3년 동안은 사람을 안 만났다. (전 남편과) 처음부터 받아들이기는 힘들었다. 3년은 제정신으로 못 살았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지난 2023년 9월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서는 "전 X와 다 추억들이 있는거다. 그래서 생각해봤는데 그 시대를 피하지 말고 옛추억을 얘기하자 싶더라. 걔가 행복해져야 하는데"라고 말했다.


또한 "이상민 너 왜 이렇게 결혼도 못 하고 내가 가슴이 아프다. 방송국에서 마주치면 되게 좋을텐데, 행복한 가정을 꾸렸으면 좋겠다"고 쿨하게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혜영은 이상민과 이혼 후 지난 2011년 재혼했으며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사진=MHN DB, MBN '돌싱글즈', 유튜브 '밉지않은 관종언니'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이정효 수원 삼성행
    이정효 수원 삼성행
  3. 3이정후 세계 올스타
    이정후 세계 올스타
  4. 4김영환 돈봉투 의혹
    김영환 돈봉투 의혹
  5. 5엡스타인 파일 트럼프 삭제
    엡스타인 파일 트럼프 삭제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