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동생 뺨 때리고 달래주는 이중인격 금쪽이 등장(금쪽같은 내새끼)

매일경제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원문보기
식스센스급 반전 금쪽이가 등장한다.

2일 방송되는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서열을 지켜야 산다! 무규칙 오 남매’의 사연이 공개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오 남매를 키우며 일까지 병행하는 슈퍼 워킹맘인 엄마가 셋째 아이 문제로 스튜디오를 찾는다.

식스센스급 반전 금쪽이가 등장한다.사진=채널A 제공

식스센스급 반전 금쪽이가 등장한다.사진=채널A 제공


엄마는 셋째 때문에 육아에서 도망치고 싶었던 적도 있었다고 해 출연진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한다. 과연 오 남매의 집에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선 공개 영상에서는 엄마가 집을 비운 사이 동생들을 모아 놓고 군기를 잡는 금쪽이의 모습이 보인다. 금쪽이는 동생들을 관객처럼 세워놓고 자신의 춤을 보라며 강요한다. 잠시라도 눈을 돌리면 불호령을 내리고, 심지어 막내를 밀쳐 넘어뜨려 울리기까지 하는데. 하지만 곧바로 다정한 말투로 안아주며 달래는 모습에 스튜디오는 혼란스러워한다.

이어 엄마가 분리수거를 마치고 돌아오자, 금쪽이는 ‘쉿 비밀’이라는 신호를 보내 동생들의 입단속을 철저히 시킨다. 이런 금쪽이의 충격적인 반전 일상에 스튜디오는 “식스센스급”이라며 술렁인다.


한편, 피자를 먹는 중에도 금쪽이의 문제 행동이 이어진다. 엄마가 잠시 씻으러 간 사이, 스스로를 ‘선생님’이라고 칭하며 동생들에게 지시를 내린다. 이에 넷째가 째려보자 갑자기 넷째의 양 뺨을 때리는 등 공격적인 모습을 보이고, 또다시 금세 달래주는 모순된 행동을 반복한다.

과연 오 박사는 금쪽이의 이런 이중적인 모습에 대해 어떤 분석을 내놓을지, 5월 2일 오후 8시 10분, 채널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2. 2백악관 황금열쇠
    백악관 황금열쇠
  3. 3당일배송 우리집
    당일배송 우리집
  4. 4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5. 5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