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정동원, ‘걍남자’ 시작...“상남자 되기 프로젝트”

스타투데이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skyb1842@mkinternet.com)
원문보기
정동원.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정동원.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가수 정동원이 새로운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상남자로의 변신을 선보인다.

정동원은 지난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유튜브 콘텐츠 ‘걍남자’의 ep.0 ‘상남자가 되고 싶은 예비 성인 정동원’을 공개했다.

이번 유튜브 콘텐츠는 곧 성인이 되는 19살 정동원이 상남자에 도전하는 과정을 담는다.

공개된 영상 속 정동원은 “왜 상남자가 되고 싶냐”는 질문에 “오는 데는 순서 있어도 가는 데는 순서 없다. 내가 언제 갈지 모르는데 이번 생에 하고 싶은건 다 해보자는 생각이다”답해 다소 조숙한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사실 진짜 상남자들 사이에 가면 저는 ‘그냥 남자’다. 그래서 상남자는 아니더라도 상남자가 되는 과정을 보여주자고 생각했다. 그래서 제목을 ‘걍남자’라고 정했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정동원은 상남자의 덕목으로 “첫 번째는 깡, 두 번째는 뚝심, 그리고 군대”를 꼽았다. 그는 “저는 무서워하는 게 없다. 담력 체험 같은 걸 하면 사람들이 소리 지르는데, 저는 귀신이 오면 친구 먹는다”고 자신감을 내비쳤지만, 이어진 담력 체험을 하러간 것으로 보이는 짧은 장면에서 무서워하는 모습이 비치며 재미를 선사했다.

앞으로의 콘텐츠 계획으로는 귀신의 집 체험, 번지점프, 야생 트래킹, 캠핑 등 다양한 계획을 예고했다. 특히, ’자연인‘으로 변신해 생굼뱅이 먹방을 펼치는 모습이 짧게 비쳐지며 기대감을 높였다.


그는 “오늘 영상을 보신 시청자 여러분, 정말 상남자가 되고 싶어서 만든 콘텐츠이다. 앞으로 많은 모습들을 보여드릴 건데, 남자다운 모습이 아니라 ‘저거는 하남자네’라는 생각이 드는 장면이 있더라도 재미있게 시청해 달라”고 당부했다.

정동원의 새 유튜브 콘텐츠 ‘걍남자’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정동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