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김종민, 예비신부 폭로…“만나지 말라고 한 미우새 멤버 있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SBS ‘미운 우리 새끼’. 사진|SBS

SBS ‘미운 우리 새끼’. 사진|SBS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이번 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오랜만에 돌아온 아들들의 봄 단합대회 현장이 공개돼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4일 단합을 위해 모인 아들들은 새신랑 김준호X김종민의 결혼 이야기로 포문을 연다. 결혼을 앞두고 ‘미우새’ 하차설이 거론되자 당황한 김준호는 “지민이네서 결혼 허락까지 갈등을 많이 했다”며 필사적인 어필을 해 지켜보던 김지민 母를 당황 시켰다.

이를 들은 김종민 또한 결혼 허락 당시, 장모님의 표정이 좋지 않았다며 비하인드를 공개해 궁금증을 유발했는데, 이에 이상민은 본인의 의견을 내며 결혼과 하차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고.

논쟁에 이어 김종민은 “사실 ‘미우새’ 아들 중 아내가 절대 만나지 말라고 했던 멤버가 있다”고 깜짝 고백해 모두를 긴장하게 했다. 과연 그 멤버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게임에 앞서 미남팀 VS 추남팀으로 팀을 나누기로 한 아들들은 치열한 공방 끝에 AI에게 외모 감별을 부탁해 흥미를 유발했다. 질문을 들은 AI는 사정없는 팩트 폭격을 쏟아내며 아들들 중 ‘레전드 추남’을 탄생시켜 현장은 물론 스튜디오까지 역대급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 그러던 와중 이상민은 ‘에이스 추남’을 초대했다며 의문의 인물을 등장시켰고, 아들들의 박수갈채가 쏟아졌는데! 그 정체는 누구일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이어 아들들은 ‘인물 퀴즈’ 게임을 펼쳤다. 오답 퍼레이드를 이어가던 중 예상외 인물의 등장에 현장이 발칵 뒤집혔는데. 정답을 맞히지 못해 공개 사과까지 하는 모습에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한 ‘수중전 게임’으로 이어진 단합대회는 더욱 치열해진 몸싸움 끝에 사상 초유의 뽀뽀 사태까지 발생해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웃음과 사고가 끊이지 않은 ‘봄 단합대회’는 5월 4일 일요일 밤 9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2. 2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3. 3손흥민 LAFC 이적
    손흥민 LAFC 이적
  4. 4안세영 왕중왕전 4강 진출
    안세영 왕중왕전 4강 진출
  5. 5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