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런 영화 또 나올까…숨 쉴 틈 없이 재밌었다" '파과' 향한 호평 릴레이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영화 '파과'의 실관람객 리뷰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영화 '파과'는 바퀴벌레 같은 인간들을 처리하는 조직에서 40여 년간 활동한 레전드 킬러 ‘조각’과 평생 그를 쫓은 미스터리한 킬러 ‘투우’의 강렬한 대결을 그린 액션 드라마. 지난달 30일 개봉해 5월 시작과 함께 찾아온 황금연휴 관객과 만난다.

이 가운데 먼저 영화를 관람한 일반 관객의 리뷰가 담긴 포스터가 2일 공개됐다. 이번 일반 관객 리뷰 포스터는 ‘파과’ 속 ‘조각’(이혜영)과 ‘투우’(김성철)의 관계성이 드러나 눈길을 끈다. 한 손으로 모자를 눌러쓴 채 덤덤한 표정으로 걷는 ‘조각’ 뒤 복잡한 표정을 짓고 있는 ‘투우’의 모습은 두 인물 간의 서사를 궁금하게 한다.

“연출, 액션, 배우 모두 완벽”(메가박스_@cu****), “숨 막히는 애증의 대결, 짜릿하고 숨 막혔다”(CGV_su****)라는 리뷰는 유례없는 60대 킬러의 액션과 관계성을 완성한 ‘파과’의 의미를 집약한다. 여기에, “모든 배우들이 원작에서 튀어나온 것 같다”(롯데시네마_이*예)라는 호평은 원작 속 인물을 완벽하게 구현한 민규동 감독의 섬세한 연출과 배우들의 열연을 증명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과몰입을 부르는 연기와 인상적이었던 연출”(CGV_ay****), “한국에서 이런 영화가 또 나올까”(CGV_h.ve****), “숨 쉴 틈 없이 재밌었다”(롯데시네마_미아****) 등의 극찬이 담기며 실관람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바탕으로 ‘파과’가 보여줄 흥행 열풍에 기대가 모인다.

강렬한 액션과 농도 짙은 서사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파과'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2. 2백악관 황금열쇠
    백악관 황금열쇠
  3. 3당일배송 우리집
    당일배송 우리집
  4. 4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5. 5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