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아스트로, 6월 日 콘서트 개최…후쿠오카 페이페이돔 입성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사진제공=판타지오

사진제공=판타지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아스트로(ASTRO)가 한국에 이어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아스트로는 오는 6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일본 후쿠오카 페이페이돔에서 단독 콘서트 '더 포스 아스트로드 [스타그래피]'(The 4th ASTROAD [Stargraphy])를 개최한다.

이번 '스타그래피'는 아스트로가 지난 2022년 진행한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스타게이저'(STARGAZER)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단독 공연이다. 앞서 6월 7일과 8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를 확정한 가운데, 일본에서의 개최를 추가로 발표해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아스트로 콘서트로는 처음 일본 돔 공연장에 입성하는 만큼 이번 공연에 더욱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층 커진 스케일의 공연으로 돌아오는 만큼 아스트로는 풍성한 무대와 레퍼토리로 팬들에게 또 한 번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아스트로는 올해 데뷔 9주년을 맞아 리더 진진이 작사, 작곡한 스페셜 싱글 '트와일라잇'(Twilight)을 발매하고 특유의 청량한 음악색과 함께 변함없는 팬 사랑을 전했다. 또한 멤버 모두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활발한 행보로 다재다능한 역량을 펼치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의 네 번째 단독 콘서트 '스타그래피' 국내 공연은 오는 6월 7일 오후 5시, 6월 8일 오후 4시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2. 2스위스 리조트 폭발
    스위스 리조트 폭발
  3. 3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