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영화 '릴로&스티치', 서울어린이대공원서 특별 이벤트 진행

문화뉴스
원문보기
[이미숙 기자]
영화 '릴로&스티치', 서울어린이대공원서 특별 이벤트 진행/사진제공=디즈니

영화 '릴로&스티치', 서울어린이대공원서 특별 이벤트 진행/사진제공=디즈니


(문화뉴스 이미숙 기자) 오는 21일 개봉하는 영화 <릴로 & 스티치>가 5월 가정의 달과 오는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다채로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일~18일동안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를 통해 <릴로 & 스티치> 속 디즈니 가문의 금쪽이 '스티치'를 만나볼 수 있다. 서울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 광장에 약 10M에 달하는 '자이언트 스티치 벌룬 포토존'이 설치되고, 작품 속 하와이 배경의 컨셉을 살린 이국적인 가든존이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오는 4일~6일동안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서울어린이대공원을 찾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액티비티'가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틀린 그림 찾기, 드로잉 체험, '스티치' 가면 만들기 등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고,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귀여운 <릴로 & 스티치> 굿즈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21일 개봉하는 영화 예고편 / 영상제공=디즈니오는 4일부터 다음달 22까지 잠수교 및 반포한강공원 일원에서 진행되는 '2025년 차 없는 잠수교 뚜벅뚜벅 축제'와는 대규모 협업을 통한 이벤트를 예정하고 있다.

먼저 오는 4일 본격적인 축제의 시작을 알리며 진행되는 '가면 퍼레이드'에선 4.5M에 달하는 '스티치' 벌룬이 잠수교 일대를 누비며 방문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특히 퍼레이드에 참여하는 시민들은 누구나 귀여운 '스티치' 가면을 쓰고 함께 축제를 즐길 수 있어 특별함을 더할 전망이다.

이 밖에도 잠수교 진입로에 거대한 '자이언트 스티치 벌룬 포토존'이 설치되어 한강공원을 찾는 시민들에게 또 다른 사진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마지막 날인 다음달 22일까지 진행되는 '피크닉 힐링존'에는 '스티치'의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꾸며진 텐트가 설치되고, 각 텐트 안에는 커다란 '스티치' 인형이 놓여져 남다른 힐링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영화 <릴로 & 스티치>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극장 이벤트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문화뉴스 / 이미숙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2. 2홍정호 선수 결별
    홍정호 선수 결별
  3. 3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4. 4프로배구 꼴찌 반란
    프로배구 꼴찌 반란
  5. 5광주 전남 한파
    광주 전남 한파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문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