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보이넥스트도어, 사운드 체크 영상 공개 '키치한 매력'

JTBC
원문보기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키치한 매력이 담긴 영상으로 신보 타이틀곡의 힌트를 안겼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1일 오후 1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미니 4집 '노 장르(No Genre)'의 '사운드 체크(Sound Check)'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보이넥스트도어는 신보 타이틀곡 '아이 필 굿(I Feel Good)'의 한 소절을 다양한 사물을 통해 들려준다. 작곡 도구인 포켓 오퍼레이터와 오르골, 말하는 인형, 라디오 등에서 들려오는 멜로디는 듣기만 해도 흥을 돋게 한다. 특히 인형을 통해 들리는 '눈살이 찌푸려지게'라는 독특한 가사는 완곡을 향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키치한 감성과 어우러진 멤버들의 모습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리우와 이한은 포켓 오퍼레이터에서 흘러나오는 비트를 듣고 성호와 명재현은 오르골을 작동시키며 리듬을 탄다. 태산과 운학은 선물 상자 속 인형의 노래를 경청한다. 영상 말미에는 레트로풍의 라디오를 통해 짤막하게 울려 퍼지는 '아이 필 굿(I Feel Good)'과 각자 흥에 취한 멤버들의 모습의 유쾌한 한때가 담겨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아이 필 굿(I Feel Good)'은 어떤 스타일에도 구애받지 않는 보이넥스트도어의 당당한 태도를 보여주는 노래다. 명재현, 태산, 운학이 곡 작업에 참여했고 지코(ZICO)와 팝타임(Pop Time) 등이 프로듀싱을 맡아 중독성 강한 곡을 완성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5일 트랙 스포일러, 9일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첫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예열한다. 미니 4집 '노 장르(No Genre)'는 1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KOZ엔터테인먼트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여인형 이진우 파면
    여인형 이진우 파면
  2. 2뉴진스 다니엘 계약 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 해지
  3. 3이시영 캠핑장 민폐 사과
    이시영 캠핑장 민폐 사과
  4. 4대통령 춘추관 방문
    대통령 춘추관 방문
  5. 5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