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재회' 이어 '놓아줘'…프로이별러 권진아가 그리는 사랑의 양면, 오늘(2일) 더블 타이틀곡 두 번째 뮤직비디오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권진아 ‘놓아줘’ 뮤직비디오 (어나더 제공)

권진아 ‘놓아줘’ 뮤직비디오 (어나더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이별을 주제로 한 곡들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프로이별러'라는 별칭을 얻은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특유의 감성을 담아낸 신곡 '놓아줘'의 뮤직비디오를 2일 공개한다.

소속사 어나더는 이날 오후 6시 권진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3집 '더 드리미스트(The Dreamest)'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놓아줘'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앞서 또 다른 타이틀곡 '재회'의 뮤직비디오가 앨범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데 이어, 이번 '놓아줘'의 영상이 더해지며 두 곡이 하나의 서사를 완성, 깊은 여운과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재회'와 '놓아줘'는 권진아 특유의 시그니처 발라드에서 분화한 두 개의 트랙으로, 각기 다른 에너지와 서사를 담아내며 듣는 즐거움을 극대화한다.

두 곡의 뮤직비디오는 뜨거운 사랑이 촌스럽지 않던 시절을 배경으로 하나의 이야기를 공유하며, 한 편의 영화처럼 맞물린다. '재회'가 풋풋하고 애틋했던 사랑의 기억을 현재의 감정과 교차시켜 보여준다면, 이날 공개되는 '놓아줘' 뮤직비디오는 그 사랑의 장면들을 한층 더 깊이 있게 되짚는다.

연출은 '비하인드더씬'의 이래경 감독이 맡았으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노상현과 박유림이 출연해 순수한 사랑과 그 이면의 복합적인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냈다.

권진아는 최근 신생 기획사로 이적한 뒤 6년 만에 발표한 정규 앨범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앨범과 동명의 단독 콘서트 '더 드리미스트'도 오는 5월 10일과 11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다.


'꿈'을 이루기 위해 품었던 여러 내면의 감정을 끌어모아 써내려간 이번 앨범은 발라드를 비롯해 팝, 록, R&B, 포크 등 폭넓은 장르의 총 10곡으로 구성됐다. 권진아는 이번 공연을 통해 신보의 수록곡들을 처음으로 라이브 무대에서 선보이며, 직접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곡들을 통해 공연형 아티스트로서의 진가를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권진아는 이날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 - 박보검의 칸타빌레'에 게스트로 출연해, 새 앨범에 담긴 진솔한 이야기와 함께 깊은 감성을 전하는 라이브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2. 2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3. 3여인형 이진우 고현석 파면
    여인형 이진우 고현석 파면
  4. 4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5. 5대통령 춘추관 방문
    대통령 춘추관 방문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