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김 부장 이야기' 명세빈, 류승룡과 25년차 현실 부부 호흡

JTBC
원문보기
배우 명세빈. 코스모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명세빈. 코스모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명세빈이 JTBC 새 드라마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에 출연한다.

2일 소속사 코스모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명세빈이 올해 하반기에 방송하는 JTBC 새 드라마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이하 '김 부장 이야기')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번 작품에서도 새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고 밝혔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는 자신이 가치 있다고 생각한 모든 것을 한순간에 잃어버린 한 중년 남성이 긴 여정 끝에 마침내 대기업 부장이 아닌 진정한 본인의 모습을 발견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명세빈은 이번 작품에서 25년 차 주부 '박하진' 캐릭터를 연기한다. 박하진은 가족의 행복을 위해 양보하고 내어주며 살아온 인물로, 변화하는 세상 속, 김부장의 울타리에서가 아닌 자립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남편 역인 류승룡과 현실감 넘치는 부부 호흡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그간 다양한 작품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명세빈은 KBS2 '순수', '종이학', MBC '결혼하고 싶은 여자', KBS2 '다시, 첫사랑', JTBC '닥터 차정숙', MBC '세자가 사라졌다' 등에서 활약했다. 최근에는 SBS Plus·E채널 예능 '솔로라서'에 고정 출연하며 유쾌하고 진솔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hll.kr


사진=코스모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지혜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청와대 복귀
    청와대 복귀
  2. 2이시영 캠핑장 민폐
    이시영 캠핑장 민폐
  3. 3뉴진스 다니엘 연탄 봉사
    뉴진스 다니엘 연탄 봉사
  4. 4대만 포위 훈련
    대만 포위 훈련
  5. 5두산 카메론 영입
    두산 카메론 영입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