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린브랜딩 첫 글로벌 걸그룹' KIIRAS 본격 데뷔 초읽기...하린∙쿠루미∙카일리 3人3色 프로필 이미지 오픈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린브랜딩 첫 글로벌 걸그룹 KIIRAS (키라스) 멤버가 순차 공개되면서 전세계 팬덤이 들썩이고 있다.

KIIRAS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하린(HARIN), 쿠루미(KURUMI), 카일리(KYLIE)의 프로필 이미지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데뷔 초읽기에 돌입했다.

공개된 프로필 이미지에서 하린, 쿠루미, 카일리 세 멤버는 캐주얼한 데님 콘셉트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우선 하린(만 17세)은 린브랜딩 전국 오디션을 통해 발탁된 멤버이며, 또렷한 이목구비와 신비로운 아우라로 '여신 미모'를 완성해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하린은 '센터 비주얼'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중학교 재학 시절 '전교 1등'에 오를 정도로 스마트한 면모까지 갖추고 있어 새로운 '지니어스 아이돌'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일본인 멤버 쿠루미(만 18세)는 인형 같은 사랑스러운 외모와 몽환적인 눈빛, 포토제닉 한 포즈로 '반전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쿠루미는 청아한 음색이 매력적인 메인 보컬로, 무대 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높인다.

메인 래퍼 카일리(만 16세)는 도도하고 시크한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는 동시에, 살짝 미소짓는 모습에서는 러블리한 매력까지 표현하고 있다. 특히 '잘생쁨(잘생김+예쁨)의 정석' 비주얼로 존재감을 드러내 키라스 데뷔에 더욱 이목이 쏠리고 있다.


앞서 '아이랜드2' 화제의 출연자 링링이 KIIRAS에 합류해 '말레이시아인 최초의 K팝 걸그룹'으로 데뷔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진 바 있다. 이어 하린, 쿠루미, 카일리의 프로필 이미지까지 공개되며 아직 베일에 둘러싸여 있는 남은 멤버들에 대한 기대감도 솟구치고 있다.

한편 '5세대 슈퍼 핫루키'로 스포트라이트 받고 있는 KIIRAS는 오는 5월 29일 정식 데뷔하며, 앞으로 공식 SNS 등을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