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리디, 바람을 파괴하라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최진홍 기자] 콘텐츠 플랫폼 '리디'를 운영하는 리디주식회사(대표 배기식)가 일본 인기 만화 '윈드브레이커'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시작으로, 5월 한 달간 '만화는 리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리디가 직접 수입해 서비스 중인 만화 '윈드브레이커'는 마을을 지키는 고등학생들의 열정과 우정을 그린 학원물이다. 지난해 글로벌 누적 발행 부수 650만 부를 기록했으며, 동명의 애니메이션 방영 이후 원작 만화 판매액이 80배 이상 급증하고 종이책 단행본 초판이 출간 하루 만에 매진되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리디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윈드브레이커' e북 1권부터 13권까지 24시간 동안 무료로 대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전권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세트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원작자인 니이 사토루 작가의 내한 사인회 초청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윈드브레이커' 이벤트를 시작으로 리디는 5월 한 달간 '만화는 리디'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펼친다. 만화 팬들이 자주 찾는 서울 홍대입구역 역사 및 주변 일대와 김포·제주공항 등 주요 공간에 대형 옥외 광고를 선보인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다양한 인기 만화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리디 관계자는 "지난해 리디 만화 팬들이 보내주신 많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일본 직수입 만화부터 다양한 장르의 인기작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이코노믹리뷰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