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범수 이혼' 이윤진, 재회한 아들 발리서 쇼핑중..큰딸 폭풍성장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방송인 겸 통역가 이윤진이 두 남매와 지내고 있는 발리 근황을 공개했다.

이윤진은 1일 별다른 멘트 없이 첫째 딸과 둘째 아들이 발리의 한 옷가게에서 쇼핑 중인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딸 소을 양과, 아들 다을 군이 발리에서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소을 양은 휴대폰 카메라를 보면서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었고, 다을 군은 누나 앞에서 옷을 구경하며 한가로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윤진은 최근 오래 떨어져 있던 막내 아들과 재회, 발리에서 행복하게 지내는 일상을 공개해 시선을 끌기도 했다.

이윤진은 지난달 28일에도 아들의 발래 생활을 소개하면서 "다을이는 그린캠프 중. 발리로 돌아온 다을이는 그린그린한 용맹한 탐험가로 변신 중입니다. 야자수나무도 타고, 카카오를 직접 수확해 초콜릿도 직접 만드는 오가닉 요리사로 분하는 중!”이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한편 이윤진은 지난해 배우 이범수와 이혼 후 1년 넘게 아들 다을을 만나지 못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지난 4월 "1년 반 만에 다을이가 돌아왔고, 오랜만에 예쁜 소다남매 완전체"라며 모자(母子)의 감격적인 순가을 알렸다.

이윤진과 이범수는 2010년 결혼했지만, 2023년 3월 이혼 소식을 전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이윤진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삼성생명 신한은행
    삼성생명 신한은행
  3. 3김종민 2세 준비
    김종민 2세 준비
  4. 4소노 손창환 감독
    소노 손창환 감독
  5. 5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