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하이라이트, 비스트 되찾아 '엠카' 컴백.."많은 그리워한 이름 찾아와"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치명적인 매력으로 돌아왔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1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From Real to Surreal (프롬 리얼 투 서리얼)'의 타이틀곡 'Chains (체인스)'와 수록곡 '없는 엔딩 (Endless Ending)'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하이라이트는 무대 전 인터뷰에서 하이라이트, 비스트 두 이름으로 자신들을 소개했다. 이어 "사실 비스트가 하이라이트고 하이라이트가 비스트이다. 저희가 드디어 많은 분들이 그리워 해주신 비스트라는 이름으로 찾아왔다"고 말하며 "비스트, 하이라이트로 활동 할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케 했다.

이어 하이라이트는 '없는 엔딩 (Endless Ending)'과 타이틀곡 'Chains' 무대를 선보였다. 하이라이트는 무르익은 남성미와 성숙한 비주얼로 이날 무대 위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선사했다. 특히 매혹적인 스타일링과 무게감 있는 분위기로 하이라이트만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전달했다.

타이틀곡 'Chains'에서는 하이라이트의 매혹적인 그루브, 힙한 카리스마를 고루 담아낸 노련한 군무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하이라이트만의 독보적인 팀워크와 케미가 완벽한 합을 만들어내며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채웠다.

하이라이트의 강렬한 표정 연기와 눈빛 또한 무대에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하이라이트는 감각적이면서도 단단함이 느껴지는 웰메이드 퍼포먼스로 다채로운 매력을 입증하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From Real to Surreal'은 음악을 매개로 영원히 현실이자 비현실로 남아 있길 바라는 하이라이트의 마음을 녹여낸 앨범이다. 발매 후 타이틀곡 'Chains'와 선공개곡 '없는 엔딩' 외에도 'Good Day to You (굿 데이 투 유)', 'Follow Me (팔로우 미)'까지 4곡 전곡이 국내 실시간 음원 차트에 이름을 올렸고, 아이튠즈에서는 17개 지역 톱 앨범 차트에 오르며 국내외 변함없는 영향력을 입증했다.

한편, 데뷔 16주년을 맞은 하이라이트는 다양한 음악 방송을 통해 컴백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2. 2강선우 뇌물 혐의
    강선우 뇌물 혐의
  3. 3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압수수색
    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압수수색
  4. 4현빈 손예진 기부
    현빈 손예진 기부
  5. 5가족친화 우수기관
    가족친화 우수기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