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드디어 결혼임박?정경호, 왼손 약지 반지 공개..♥최수영과 '커플링' 가능성↑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 배우 정경호가 최근 인터뷰에서 공개한 왼손 약지 반지가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단순한 액세서리로 보기엔 의미심장한 위치. 12년째 공개 열애 중인 소녀시대 출신 배우 최수영과의 결혼이 임박한 것 아니냐는 추측까지 나오고 있다.

지난 4월 30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지금 백지연’ 인터뷰에서 정경호는 백지연과 대화를 나누던 중, 왼손 네 번째 손가락에 낀 반지가 포착됐다. 해당 반지는 그가 최근 복귀한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운 전공의생활’ 속 김준완 캐릭터와 겹쳐보이기도 해 더욱 눈길을 끌었던 것.

이 반지에 대해 궁금했던 건 백지연도 마찬가지. 백지연도 반지를 보자마자 “이 반지가 그 반지냐”고 물었다. 그러자, 정경호는 웃으며 “작품 속 반지는 아니다. 이건 제 개인 반지”라고 답했다. 이에팬들은 “그 손가락에 낄 정도면 그냥 반지는 아닐 듯”, “결혼 임박한 것 아니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약혼설까지 제기하는 상황.

정경호는 “누구랑 맞춘 반지일지는 아무도 모른다”며 너스레를 떨었지만, 이어 “정경호의 감으로는 무조건 익순이”라며 극 중 러브라인도 자연스럽게 언급했다. 다만 현실에선 12년째 최수영과 조용한 연애를 이어오고 있어, 실제 결혼설로도 연결되고 있는 분위기다.

누리꾼들은 "이참에 결혼했으면 좋겠다", "너무 예쁜 커플, 응원합니다"라며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두 사람은 2014년 열애를 인정한 후, 국내외 데이트는 물론, 지인들의 연극과 행사에도 함께 참석하며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로 자리잡았다. 최근에는 연극 관람 현장에서 다정한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이번 반지 논란(?)을 계기로 두 사람의 결혼 시점에 대한 관심은 더 커지는 분위기다.

/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