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박나래, 김대호 바지 주머니에 손넣고 팔짱까지..다정한 '폭싹' 부부 케미

스포츠조선 김소희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코미디언 박나래, 아나운서 출신 김대호 투샷이 공개됐다.

1일 박나래는 자신의 계정에 "나래식 프리대호. 토크도 토크지만 그냥 내가 잘나와서 올림"이라는 글과 함께 유튜브 채널 '나래식'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나래와 김대호는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 애순(아이유 분), 관식(박보검 분) 스타일로 변신한 모습. 얼굴을 손수건으로 감싸고 꽃무늬 롱 원피스를 입은 박나래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나래식' 공식 계정에서도 투샷 사진이 추가 공개됐다. 사진 속 박나래는 김대호 옆에 꼭 붙어 팔짱을 끼고, 그의 주머니에 손을 넣는 등 다정한 포즈로 남다른 케미를 발산했다. 두 사람의 의외의 케미에 네티즌들은 "나래언니 미모에 물 올랐다", "나래 언니 진짜 꽃분이 같다", "둘다 사랑스럽다", "나래 언니 진짜 작다", "부부 컨셉 잘 어울린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앞서 구성환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 실물에 대해 "꽃분이(반려견)만 하다. 작고 아담하고 귀엽다"라고 칭찬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나래식'은 맛과 재미를 보장하는 박나래 표 힐링 쿠킹 토크쇼다. 매회차 인급동 최상위권, 100만 뷰 행진을 펼치며 누적 조회수 5000만 뷰를 돌파하는 대세 채널로 자리매김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KB스타즈 3연패 탈출
    KB스타즈 3연패 탈출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김혜경 여사 문화협력
    김혜경 여사 문화협력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