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한가인도 변우석 팬이었네..비빔면 호평하더니 "P사 지분 없다"(자유부인)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배우 한가인이 변우석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1일 오후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는 '연정훈 몰래 편의점 컵라면 먹방하는 한가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변우석이 모델로 나선 P회사 비빔면을 본 한가인은 "(비빔면 같이 매콤한) 그런 게 좀 나와줘야 한다. 지금까지 나한테 너무 느끼한 라면들이었다. 개인적으로 비빔면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한가인은 컵라면 색깔을 보더니 "비빔면인데 색깔이 왜 이러냐? 여름에 먹는 라면 아니냐?"고 의아해했다. 제작진은 "이건 뜨겁게 먹는 비빔면2인데 호불호가 진짜 많이 가린다. 변우석 님이 광고하는 제품"이라고 알렸다.


한가인은 "어~ 그럼 먹어봐야 된다. 우리 선재 씨가 하는 거라면 먹어봐야 된다. 안 먹어봐도 맛있을 것 같은데 무슨 맛인지 궁금하다"며 시식을 시작했다.

이어 "이게 무슨 맛이지? 아는 라면 맛이다. 튀김우동 맵게 만든 맛이다. 내가 튀김 우동을 좋아해서 나한테는 맛있다"며 지금껏 가장 격한 반응을 보였다.


제작진은 "나 이거 좋아하는 사람 처음 본다. 혹시 P회사에 지분 있는 거 아니냐?"고 물었고, 한가인은 "전혀 아니다. 선재 때문도 아니다. 냉정하게"라며 "내가 컵라면 중에 좋아하는 게 튀김우동이라서 맛있다. 근데 원조 비빔면과 비교하면 원조가 맛있다. '두개만 놓고 어떤 거 먹을래?' 그러면 당연이 원조를 먹긴 한다. 근데 이것도 맛이 없진 않다"고 정확하게 답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자유부인 한가인' 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