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SS501 3인 재결합…김현중x허영생x김규종, 7월 데뷔 20주년 콘서트 [공식입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SS501 멤버 3인이 재결합에 나선다.

1일 헤네치아는 "SS501 멤버 김현중, 허영생, 김규종이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많은 시간을 기다려 온 팬들을 위해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자리로 7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월드 투어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고 전했다.

SS501은 지난 2005년 데뷔해 '스노우 프린스(Snow Prince)', ‘Love Like This (네게로)’, 'U R MAN', '내 머리가 나빠서'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은 2세대 대표 그룹이다.

그동안 개인 활동을 통해 각자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온 김현중, 허영생, 김규종은 그룹 'FIVE O ONE'을 결성, 한층 끈끈한 의리와 팀워크를 선보인다.

또 오는 7월에는 서울을 시작으로 월드 투어를 개최, 각 국가의 글로벌 팬덤과 만난다.

특히 SS501이 일본에서 높은 인기를 끌었던 만큼 'FIVE O ONE'으로 돌아온 이들이 어떤 글로벌 열풍을 만들어낼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티저 영상도 오픈됐다. 다시 돌아온 세 멤버의 귀환을 알리는 듯한 뛰는 심장 소리와 함께 어둠 속에 가려진 멤버들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FIVE O ONE'으로 뭉친 김현중, 허영생, 김규종의 데뷔 20주년 스페셜 프로젝트는 헤네치아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사진 = 헤네치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2. 2스위스 리조트 폭발
    스위스 리조트 폭발
  3. 3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