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김숙, '구남편' 윤정수·'썸남' 구본승과 핑크빛 삼각관계

뉴시스 이재훈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윤정수, 구본승, 김숙. (사진 = MBC TV '구해줘! 홈즈' 제공) 2025.05.0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윤정수, 구본승, 김숙. (사진 = MBC TV '구해줘! 홈즈' 제공) 2025.05.0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코미디언 김숙과 윤정수, 배우 구본승이 핑크빛 삼각관계를 이어간다.

1일 오후 10시 방송하는 MBC TV 부동산 예능물 '구해줘! 홈즈'에서 세 사람이 벚꽃 명소를 중심으로 임장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세 사람은 벚꽃 임장을 위해 서초구 방배동으로 향한다.

윤정수는 방배동에서 벚꽃이 가장 아름다운 아파트를 소개하며 "1975년 준공된 아파트이다. 서리풀터널이 뚫리면서 이수역, 내방역으로 바로 갈 수 있다. 교통 입지가 좋아지면서 동네 가격이 상승했다"고 짚었다.

아파트 내부는 베란다 확장으로 개방감을 더했으며, 거실 창문으로 관악산을 감상할 수 있다고 한다.

거실 한편에는 요즘 아파트에서 보기 드문 난방기기인 '라디에이터'가 자리 잡고 있으며, 곳곳에 빈티지 감성으로 인테리어를 보존하고 있다.


이어 세 사람은 방배동 맛프라 체크에 나선다.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통닭집에 들어선 윤정수와 구본승은 김숙의 옆자리에 앉기 위해 보이지 않는 신경전을 벌인다.

또, 메뉴를 시키는 과정에서 윤정수가 "우리 숙이는요~ 우리 숙이는요~"라며 김숙이 좋아하는 메뉴를 구본승에게 알려준다. 이에 김숙은 "이 오빠, 날 너무 잘 알아! 근데 아는 척 좀 그만 했으면 좋겠어"라고 토로한다.

김숙의 시선이 구본승에게 집중되자, 윤정수는 김숙이 좋아했던 '종이 찢기' 개인기를 선보인다. 구본승은 "그 개인기 누구나 할 수 있는 거 아니에요?"라며 윤정수에게 도전장을 내민다.


제작진은 "이들 중 남겨진 한 사람은 한강에서 고독 정식을 먹게 된다"고 귀띔했다.

김숙과 윤정수는 지난 2015년 JTBC 예능물 '님과 함께'에 가상부부로 출연했다. 김숙과 구본승은 최근 KBS 2TV 예능물 '오래된 만남 추구'에서 최종 커플이 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