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어쩐지, 자꾸 또 보고 싶더라”…미야오 ‘핸즈업’, 벌써 1000만뷰 돌파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미야오. 사진 | 더블랙레이블

미야오. 사진 | 더블랙레이블



[스포츠서울 | 이승록 기자] 그룹 미야오(MEOVV, 수인, 가원, 안나, 나린, 엘라)의 신곡 ‘HANDS UP(핸즈 업)’ 뮤직 비디오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더블랙레이블은 1일 미야오의 선공개곡 ‘HANDS UP’이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HANDS UP’은 12일 발표되는 미야오의 첫 번째 EP에 앞서 발매된 선공개 싱글이다. 빠르고 현란한 리듬과 독특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미야오만의 유니크한 정체성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브라질리언 펑크 장르의 곡이다.

‘HANDS UP’ 뮤직비디오는 국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수련과 대결의 과정을 퍼포먼스로 승화한 미야오의 이색 변신, 화려한 퍼포먼스와 독특한 영상미가 곡의 분위기와 어우러지며 눈을 뗄 수 없는 3분을 선물했다. 유튜브 MV 트렌딩 월드와이드 차트에서도 2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적인 호응을 얻었다.

미야오는 5세대 걸그룹을 대표하는 무대 장인답게 퍼포먼스 소화력으로 화제성을 입증했다. 남다른 퍼포먼스 소화력으로 엠넷 디지털 스튜디오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춤’을 통해 최초 공개된 ‘HANDS UP’ 퍼포먼스 영상 역시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2위까지 올랐다.

미야오는 선공개곡 ‘HANDS UP’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최초로 음악 방송 무대를 선보인다. roku@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2. 2백악관 황금열쇠
    백악관 황금열쇠
  3. 3당일배송 우리집
    당일배송 우리집
  4. 4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5. 5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