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아이브, 10만 관객 동원 일본 팬콘 투어 성료

JTBC
원문보기
아이브

아이브


아이브(IVE)가 일본 팬 콘서트 투어를 성료했다.

아이브는 지난달 30일 일본 요코하마시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펼친 공연을 끝으로 일본 팬콘 투어 ''아이브 스카우트' 인 재팬('IVE SCOUT' IN JAPAN)'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투어는 지난달 12일~13일 멤버 레이의 고향인 나고야를 시작으로 21일~22일 후쿠오카, 25일~26일 고베, 29일~30일 요코하마까지 총 4개 도시에서 11회에 걸쳐 개최됐다. 데뷔 후 일본에서 처음 진행한 팬콘 '더 프롬퀸즈(The Prom Queens)'로 5만 7000명의 팬과 만났던 아이브는 이번 공연을 통해 총 10만여 명의 팬들을 운집하며 한층 막강해진 글로벌 존재감을 입증했다.

아이브는 이번 투어에서 세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엠파시(IVE EMPATHY)'의 선공개 곡 '레블 하트(REBEL HEART)'와 타이틀곡 '애티튜드(ATTITUDE)', 수록곡 '티케이오(TKO)' '땡큐(THANK U)' 무대를 일본에서 처음으로 공개했다. 가을은 '티케이오' 무대의 안무 제작에도 직접 참여했다.

아이브는 일본 정식 데뷔곡 '일레븐 - 일본어 버전(ELEVEN -Japanese ver.-)'을 비롯해 '아이 엠(I AM)','키치(Kitsch)' '러브 다이브(LOVE DIVE)'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등 현지에서 큰 사랑을 받은 히트곡 퍼레이드로 팬들의 폭발적인 환호를 이끌어냈다. 멤버들은 공연 중간중간 정성스레 준비한 일본어 멘트를 선보이며 팬들과 교감을 나눴다.

약 3주간의 팬콘 투어를 마친 아이브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투어 동안 여러 지역의 다이브(팬덤명 )분들을 만날 수 있어 정말 행복했다. 팬분들께서 좋아해 주시는 모습을 보면서 오히려 저희가 더 큰 에너지를 얻어가는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함께해 주셔서 늘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아이브 되겠다. 사랑해요 다이브!'라고 덧붙였다.

정하은 엔터뉴스팀 기자 jeong.haeun1@hll.k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정하은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 전남 행정통합
    광주 전남 행정통합
  2. 2통일교 불법 후원 의혹
    통일교 불법 후원 의혹
  3. 3양민혁 극장골
    양민혁 극장골
  4. 4로저스 쿠팡 국정원
    로저스 쿠팡 국정원
  5. 5FC서울 박성훈 재계약
    FC서울 박성훈 재계약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