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신고은·윤종화, 결혼 3년만에 파경 "반년 전부터 각자 생활"

뉴시스 이재훈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신고은, 윤종화. (사진 = MBC 제공) 2025.05.0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고은, 윤종화. (사진 = MBC 제공) 2025.05.0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배우 신고은(38)·윤종화(45)가 결혼 3년여 만에 파경을 맞은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다.

신고은은 1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이 글을 써야 할지 말아야 할지 오랫동안 고민이 많았다.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고, 앞으로의 제 인생에서 이 부분을 알려드려야 할 것 같아 짧은 글을 올린다"면서 이렇게 밝혔다.

"3년간의 결혼생활을 끝내고 각자의 생활을 한 지 거의 반년이 지나간다. 서로의 가치관과 성격이 매우 달랐고, 많은 노력을 했지만 잘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그분도 저도 각자의 자리에서 더 열심히, 최선을 다해 살아가기로 했다. 관심 가져주시고 축복해 주셨던 분들께 이런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한 마음이 크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지난 2019년 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을 통해 처음 만났다. 드라마가 끝난 직후인 2020년 6월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해 2021년 5월 결혼식을 올렸다. 윤종화의 친누나인 SBS 윤현진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신고은은 지난 2011년 가수로 데뷔했다. 이듬해 뮤지컬 '궁'을 시작으로 '그날들', '빨래', '사랑했어요' 등에 출연했다. 2018년 드라마 '황후의 품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매체 연기를 해왔다.


윤종화는 지난 2005년 MBC 드라마 '사랑찬가'로 데뷔해 '에어시티', '보석비빔밥', '그들이 사는 세상', '당신은 너무 합니다' 등에 출연했다. 2015년 MBC 드라마 '이브의 사랑' 촬영 중 돌연 척수암 진단을 받았으나 완치 1년 만에 드라마 'THE K2'로 복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2. 2스위스 리조트 폭발
    스위스 리조트 폭발
  3. 3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