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싱크홀' 희생자 유족, 이수근-서장훈 '물어보살' 섭외에 분노..."이 사건이 예능감이냐?"

MHN스포츠 이윤비 기자
원문보기

(MHN 이윤비 기자) 싱크홀 사고 희생자의 유족 측이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 섭외에 분노했다.

지난 30일 강동구에서 발생한 싱크홀 사고로 사망한 30대 남성의 유족 측은 자신의 SNS에 메신저를 캡처한 사진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KBS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 제작진이 보낸 섭외 메시지가 담겼다.

제작진은 "저희 프로그램은 MC 이수근, 서장훈 님이 일반인 고민 사연자 분들을 대상으로 고민 상담해드리는 프로그램이다"며 "최근 싱크홀 사고의 유가족으로서 올리신 릴스 내용을 보고 혹시 이야기하신 내용에 대해 고민상담 받아보실 의향이 있으실지 조심스럽게 문의드린다"고 했다.


이에 유족 측은 "재밌으세요? 조롱하세요? 이 사건이 예능감입니까?"라며 "패널들 얼굴에도 먹칠하는 거 아닌가? 상식선에서 맞나?"며 분노를 표출했다.

이어 "방송사나 언론사나 특히나 비정상적인 사고회로를 가진 사람이 많은 건가요?"라며 "참고 참고 또 참았는데 너무들 하시네"라고 덧붙였다.


유족 측은 그간 자신의 SNS를 통해 가족을 잃은 심경을 밝혀온 것으로 전해졌다. 누리꾼들은 "먼저 제안한 것은 선 넘었다" "시청률이 중요하다지만 이건 아닌 것 같다"는 반응과 함께 "릴스를 올렸으니 연락 온 거 아닌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3월 24일 서울 강동구 명일동 한영외고 앞 도로에서 가로 20m, 세로 20m, 깊이 20m 규모 싱크홀이 발생해 오토바이 등이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카니발 운전자는 경상을 입었으며, 30대 오토바이 운전자는 숨진 채 발견됐다.

사진=유족 SNS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재 두쫀쿠 논란
    안성재 두쫀쿠 논란
  2. 2임성근 셰프
    임성근 셰프
  3. 3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4. 4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5. 5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