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이영자 향한 순애보' 황동주, 꽃중년美 더해진 '연하 남친룩'의 정석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제공=티앤아이컬쳐스

사진제공=티앤아이컬쳐스



배우 황동주가 남다른 센스의 '연하 남친룩의 정석'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황동주는 그동안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은 배우다. '철부지 마마보이'부터 '분노 유발 불륜남' 등의 악역은 물론, '팔불출 애처가'와 '순수 꽃중년'에 이르는 다양한 캐릭터 소화력은 그에게 '일일극 황태자'라는 수식어를 가져다줬다. 최근에는 '오래된 만남 추구', '전지적 참견 시점', '라디오스타' 출연에 이어 '불후의 명곡' 참여 소식까지 전하며 잘나가는 예능을 섭렵하고 있다. 특히 '오래된 만남 추구'에서는 7살 연상 이영자를 향한 30년간 짝사랑 순애보를 비롯해 이영자와의 핑크빛 기류로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사했다. 자기 관리로 빚어진 최강 동안 외모, 여심을 뒤흔드는 스윗한 매력, 살림까지 잘하는 1등 신랑감의 면모는 황동주의 대세론에 탄력을 더한다.






사진제공=티앤아이컬쳐스,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티앤아이컬쳐스, MBC '라디오스타'



이런 가운데 황동주의 과감하고 감각적인 패션 또한 주목받고 있다. 황동주는 외출시 오버핏의 코트나 야상에 편안한 후드 티셔츠와 와이드한 팬츠를 매치하고 운동화로 포인트를 줘 '꾸안꾸 룩'을 완성했다. '오만추'에서 실내 패션으로 선보였던 트레이닝 셋업은 황동주의 영(young)한 스타일을 한층 더 부각시켰다. '전참시' 스튜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했을 때는 브라운 톤의 체크 패턴 자켓, 아이보리 니트에 같은 계열 컬러의 면바지를 착용해 댄디한 느낌을 강조했다. '라디오스타'에서는 올풀림 디테일과 가슴 포켓의 스티치가 돋보이는 자켓에 안경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또 멋쟁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청청 패션'도 찰떡같이 소화하며 자신만의 멋스러움을 뽐냈다.

황동주의 남다른 패션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로 완성된다. 황동주는 앞서 '전참시'를 통해 매일 아침 빼먹지 않고 운동을 하고, 각종 영양제를 챙기는 철저한 자기 관리 루틴을 선보인 바 있다. 황동주의 패션은 여성들에게는 '미중년의 정석'으로 설렘을 자극하고, 남성들에게는 '따라 하고 싶은 워너비'가 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